[KR-life] 일상에 대해서 써보고자 합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hyunaria 입니다!

오늘은 저의 일상 ? 에대해서 올려보고자합니다!

제 글에서 눈치 채신분이 있으실꺼라 생각합니다만, 저는 일본에서 거주중입니다.

다소 생소하실지도 모르겠지만, 원폭으로 유명한 히로시마에서 살고있습니다!

오늘은 1년에 한번 있을까말까하는 외근인데요 ㅎㅎ

그때, 원폭돔앞을 지나게 되서 사진한장 찍어왔습니다.
DSC_0024.JPG

후에 원폭돔, 평화공원에 다녀온 후기도 올리겠습니다!

이상으로 @hyunaria 이었습니다

Sort:  

✈ 와.. 히로시마라니! 한번 방문해보고 싶은데 기회가 없네요 ㅎㅎ 일본 이야기 자주 들려주세요 ^^

히로시마는 1박2일로 가볍게? 들릴수있답니다 ^^
기회가된다면 한번쯤 놀러와주세요 ^^

히로시마에 계셨군요..! 가본 적 없는 곳이라 여러가지 이야기가 궁금합니다. 기대할게요!

제가 올릴수있는건 하나하나 올려볼 생각입니다! 관심 가져주셔 감사합니다 ^^

히로시마식 오코노미야끼를 언제든지 드실수 있군요
큭.. 부럽 ㅠㅠ

그렇습니다! 히로시마 오코노미야키라하면 오사카랑 다른느낌으로 맛있게먹고있습니다!

일식 포스팅 !! 원합니다~~

일식 포스팅 좋네요!! 갈때마다 하니씩 찍어올리겠습니다!!

한때 일본 워홀을 준비하려고 일본어 공부했던 기억이 나네요ㅎㅎㅎㅎㅎㅎ뷰럽습니다!!

저는 워킹 다녀오고난이후에 일본에서 살고싶어져 이렇게 오게되었습니다ㅎㅎㅎ
그래도 시골이라ㅠㅠ

뭔가 색다른 느낌의 사진이군요.
이렇게 해외생활을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타이완에서 거주하다 들어온터라 해외생활하시는 분들 보면 뭔가 공감이 가고 재미있기도 해요 ^^

많은 공유 부탁드립니다.

해외생활 하나하나 천천히 올려볼 생각입니다 ^^
읽어주시는 분들이 있으니 저도 힘이나네요 ^^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히로시마에 계시다니 엄청 일상 생활이 궁금합니다 👍👍

일상은 크게 다른게 없지만 출퇴근을 배로한다는게 특이한점일까요 ㅎㅎㅎ 차근차근 올려보겠습니다 ㅎㅎ

기대하겠습니다 ! 화이팅 ~ : )

원폭돔이 을씨년스러운 느낌도 드네요. 후기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원폭을 맞은 건물을 보존하고있는거라ㅠ 좀 그렇죠ㅠ

와.. 일본 가도가도 행복한곳인데 거기서 사시다니 ㅠㅠ정말부럽습니다. 앞으로 좋은글 부탁드릴게요! 팔 로 보팅하고갑니다!

역시 일상이 되면 마냥 즐거울수는없나봐요ㅠ
더많은글 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잘보고 갑니다 ! ! 보리팔 하고가요~

감사합니다!

저도 보리팔하였습니다 ^-^

일본에 거주중이시군요 ^^ 종종 소식 전해주시기 바래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열심히 포스팅하겠습니다^^
@kaching 님도 좋은하루보내세요 ~^^

원폭돔이 참 무섭네요ㅠㅠ

그러게말입니다ㅠㅠ
원폭돔은 뭔가무서운느낌이있어요ㅠ

보팅 누르고 가요~~

감사합니다! 답봇가겠습니다 ^^

일본에서의 일상포스팅 기대되요~ 팔로 보팅하고 갈게요._.

우아!! 일본에 사셨군요!!!! 일본사진들 앞으로 더 기대할게용~ㅎㅎ감사합니다!

일본은 1년에 2~3번정도 꼭 가늗네 필독입니다 좋은포스팅마니올려주세요 ㅋㅋ

히로시마에 대해서 이야기만 들었지
직접 사진으로 보고싶네요
앞으로 많은 사진 부탁드립니다^^

지금은 히로시마에 방사능 문제가 없나요..? 저라면 되게 겁날거같네요

생활담 기대하겠습니다

일본이라는 곳이 제겐 참으로 가까우면서도 먼 곳 같아요.
앞으로도 다양한 일본에 다한 소식이 궁금합니다^^*

히로시마에 자주 출장갔었어요. ^^ 다이소 본사에- 와! 히로시마 저는 좋았어요.

크 사진이 안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