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복궁 야간개장에 다녀왔어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hyunkyuiii 입니다!

이번주말엔 경복궁 야간개장에 다녀왔어요!
인터파크에서 티켓오픈하자마 예매 러쉬!!!성공!


저녁이라 날씨도 선선하고~
조명이 비춰진 경회루는 정말 이뿌죠

batch_1IMG_6810.jpg

(Photo by iPhoneX)

야간개장에 맞춰 고궁음악회라는 것도 하고 있었는데요.
국악그룹 이상 이라는 팀이었는데요.
춘향난봉가
너무 좋더라구요 ㅠ
국악그룹 이상

batch_1IMG_6805.jpg

근정전에서도 찰칵!ㅋㅋㅋ

며칠 안남은 야간개장
개인적으로 기회가 되면 또 방문하고 싶드라구요~

batch_1IMG_6797.jpg

Sort:  

발도장 꾸욱~^^ 경복궁이 야간 개장도 하는군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30일까지밖에 안하드라구요!

그렇군요 고맙습니다

야간개장에서 낮엔 볼 수 없는 고궁의 멋을 제대로 느끼고 오셨네요~
저는 멀어서 야간개장은... 가기가 힘드네요 ㅠㅠ

맞아요!낮엔볼수없는
경복궁 풍경이 너무 이쁘드라구요!

정말 멋있었을것 같아요/ 이럴땐 서울 사는 사람들??! 완전 부러워요,.,.,
지방사는 사람은 한번 큰맘 먹고 움직여야 비로소 볼수 있다는....

큰맘먹고 움직여서 볼만한거같아요!ㅋㅋ

저도 몇년전에 다녀왔는데, 낮에 보는것과 다른분위기가 있어서 좋더라구요 ㅎㅎ

분위기가 멋지네요. 지방에 사는 사람으로서 몇 년간은 엄두도 못 낼 것 같습니다. 나중에 좀 인기가 시들해질 때쯤 예매해서 한 번 가 보고 싶네요. 사진 잘 보고 갑니다.

경복궁 창경궁 야간개장은
언제나 핫해요 ㅠ

벌써 야간개장 했군용
한번 가고 싶은데 ㅠㅠ 예약하기가 쉽지 않아요 ㅍ

저도 알람맞춰놓고 땡하면 바로 주말예약!!!다다다닥해요 ㅋㅋㅋ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