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답다.

in #kr6 years ago

moon.jpg

"달이 아름답다고 생각하니? 누워있는 동안 그 모습을 볼 때까지 달의 아름다움을 말해주세요. "아테네가 아폴로에게 물었다.

"그 고독한 달은 지구에 햇빛을 반사시키기 위해 모든 메토이드의 맹공격을 견뎌냅니다. 내가 외로울 때 나를 혼자 느끼게한다. "아폴로의 눈은 여전히 ​​하늘의 희미한 달 하늘을 쳐다보고있다.

"나는 외로움과 슬픔의 의미를 이해하지 못하고 내가 누구인지에 속하기를 원합니다. 특히 나는이 세상에서 내 자신 만의 삶을 살고 싶다. "고 말했다. Degenerity는 아폴로를 포함하여 누구에게나 관통하는 빠는 사람이다.

"네가 내 동생을 납득시키기 위해 달을 대신해서 맹세해야 하는가? 내가 너를 떠나지 않을 것이다."아르테미스가 쌍둥이에게 물었다.

"언니의 달 대신에 맹세하지 마라. 달은 태양에 의존하기 때문에 날씨가 좋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그는 바다의 조력을 습득 할 수는 있지만 일시적인 것이며 결코 영원하지 않습니다. "아폴로의 머리는 숙이고.

Artemis는 미소 지으며 그의 거대한 쌍둥이를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멀리서 너무 눈부신, 조개와 함께 스스로를 보호 조개와 같은 모든 부드러운 그를 위해 완벽의 실시 예이다. "내가 뭘해야하니?"

"당신이 그것을에 빠져 어디에 감사하십시오 당신이 수여 한 호의 눈물,하지만 그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산의 무게를 견딜 수 있었다, 그는 바다를 넘어 고통 줄기 할 수 있었다."아폴로, 콧물 심호흡을했다.

아르테 미스는 침묵했다. 지성은 달 공주님의 소원을 극복하고 많은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언니, 달, 태양은 먼 거리를 향한 운명입니다. 당신의 출발은 우리 편에서 올 것이지만, 달에서 태양까지는 달을 빛나게 할 빛의 형태를 여전히 보낼 것입니다. 그리고 나가서 외로워지면 형제가 달을보고 그와 이야기 할 것입니다. "

아폴로가 대화를 끝내고 일어나서 떠났습니다. 혈액보다 더 끈적 끈적한 것이 있습니까? 대답 해줘.

Sort: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고마워, 나는 그것을 배우려고 노력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