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커피로 보는 라이프스타일

in #kr6 years ago

저도 핸드드립을 즐깁니다. 반갑네요ㅎㅎ 최근에 산 원두는 약배전이라 핸드밀로 가는데 고생하고 있어요ㅎㅎㅎ 커피이야기는 늘 재미있어요. 제가 아는 커피집만해도 fika 를 사용하는 곳이 두 곳이네요. 블루보틀 삼청동 오픈 이야기는 오보라는 이야기도 있구요.. 인스타에서 블루보틀이 핫하기에 맛이 궁금했는데 말이죠~!! 재밌게 읽었습니다~ ^^

Sort:  

약배전이라고 말씀하시는 거 보니 좀 아시는 분이시군요?! ㅋㅋㅋ 네 삼청동 오픈설은 오보 더라구요. 그래도 런칭 계획중이라니 기대하고 있는 중입니다. 왠지 커피 이야기하면 재밌을 거 같아요. 어떤 커피 좋아하시는지도 궁금하네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