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42 Event in Steemit - 로사님과 도브님의 이벤트 당첨 수령기 !!

in #kr6 years ago

우와 인조이님 머리 복잡할 때 위로가 찾아왔네요
부토니에.. 세상에 제 취향,, 초콜렛도 제 입맛... ㅋㅋㅋㅋ
깨알 공간지각 능력 캐치까지 인조인님 매력 정말 체고!!!
이벤트 당첨 축하드려요~

Sort:  

축하해주셔서 감사해용 ㅋㅋㅋㅋㅋㅋ
제매력은 체고....???? 체...체고!!

ㅋㅋㅋㅋㅋㅋ체고는 최고보다 더 최고일 때 쓰는 말... (아무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