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스팀잇이라는 것에 흥미를 가지고 첫 글을 써봅니다.

in #kr6 years ago

네 안녕하십니까 최근 암호화폐에 대해 찾다가 스팀잇을 우연히 찾게 되었는데 그 매력에 빠져버렸습니다.
이것은 새로운 SNS혁명이고 더욱이 발전하기 위해 유저로써 기여하겠습니다.
스팀잇 여러분 반갑습니다. 저는 20대 남성으로 요새 가상화폐에 관심을 가지고 있고 그외의 다른것들로
포스팅하며 찾아뵙도록하겠습니다~~

Sort:  

반갑습니다 ihwan님!@.@

네!! 안녕하세요
쬐끔 어색한 공간이긴한데 익숙해지겠죠?ㅎㅎ

반갑습니다! 자주 뵐 수 있길 바랍니다.

쓰신글 제목정도 살짝봣어요
아직은 대학생 신분이라 여행에는 무리지만 여행다니는거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해도 되죠? 시간날때 짬짬히 읽어보고 싶네요 ㅎ~

앞으로 자주 뵈었으면 좋겠네요~ ^^

네^^ 감사합니다

Loading...

글을 쓰고 나면 보상이 일주일 뒤에 들어오다보니 그때까지는 스팀달러가 없는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살짝 느껴보시라고 0.2달라 보내드립니다.


0.1달러는
스팀달러를 전송해보자

위 링크를 참고해서 girina79 님께 0.1달라를 보내보세요. 현재 보육원 아이들을 후원하고 계십니다 .
세 명의 아이를 후원합니다. 보팅으로 아이들을 지원해주세요.( 보육원에 들어온 3명의 아기천사 )


다른 0.1달라는
스팀달러를 스팀파워로 바꿔보자
이걸 따라해 보세요. 어느정도 사용법을 익히기 위해 소액으로 미리 해보시는것이 좋습니다.


원래 스팀달러 가치는 1달러정도(1100원 정도) 였지만 요즘처럼 만원가까이되는 경우에는

스티밋 메뉴 항목 활용하기 (환전/송금)
위 포스팅 내용과 댓글을 참조하여 바꾸시면 이익을 극대화할수 있습니다.

임무 완수!!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girina79님의 보팅은 이미 해놓은 상태입니다 3명의 아기천사 보니까 바로 기억이 나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