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8 발표는 우리나라 시각으로 9/13 오전 2시

in #kr7 years ago

애플의 신제품을 발표하는 애플 스페셜 이벤트가 9월 12일 오전 10시, 우리나라 시각으론 9월 13일 오전 2시에 진행됩니다. 이 때 아이폰8 발표가 함께 진행되겠지요. 애플 홈페이지에서 아래와 같이 Apple Special Event를 예고하고 있습니다.

Apple Special Event

아이폰 10주년이 되었으니 더욱 의미있을 것으로 예상되는 이번 행사가 진행되기 앞서, 언제나처럼 아이폰8 디자인이나 구동화면 등의 유출 영상이 있습니다. 사실을 뜯어봐야 알겠지만요. 알려진 루머는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채용, 3가지 화면 사이즈, 메모리 업그레이드, 무선 충전 등으로 가격도 상승된다는 전망이 많네요.

애플워치 3세대도 기대됩니다. 우리나라에선 잠들 시각이라 늘 몽롱하게 보던 이벤트네요. 어쨋든 참 기다려집니다.

Sort:  

아이폰6 사용자로서 아이폰8을 많이 기다리고 있었는데 ㅎㅎ 기대되네요 ㅎㅎ 며칠 안남았으니 더욱 기대가 되네요 ㅎ

전 일단 7에 만족하고 있어서 3세대 애플워치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

Congratulations @ijino!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저 애플워치3 사려구요!!

오!! 구경해야겠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