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음식도 있나? 마시멜로 라떼!

in #kr6 years ago

20180513_124828.jpg

카페를 잘 가는편은 아닌데 공짜 쿠폰이 생겨서 언니랑 카페에 갔었어요. 주말에용

근데 생전 못보던 메뉴가!
마시멜로 라떼!
신기방기~~
고구마 라떼, 카페라떼는 많이 봤어도 마시멜로 라떼?

이름만들어도 살이 찌는 기분!
마시멜로를 녹여먹는 거라던데 저는 씹는게 좋아서 마시멜로만 건저먹었어여 헤헤

카페가서 마시멜로 라떼 있으면 드셔보세요. 살찔 걱정이 없으시다묜..

Sort:  

사진이 정말 침샘자극이네요ㅎ

ㅎ저도 누가 사진 올린거만 봤네요 ㅋ
엄청 달달할듯요 ㅋ

저도 카페 자주가는 편은 아닌지라... 살찔때 찌더라도 먹어보고싶긴 하네요

기부니 꿀할때 딱한잔 마시면 좋아질거같나욤😋

비쥬얼이 대박인데요~! ㅋㅋ 말랑말랑~ ㅋ

혀가 녹을 것같은 비쥬얼이로군요 ㅋㅋㅋ 맛나보이네요 ㅎ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smartcome 님 그만하세요 정말 추악합니다

@kr-anony you're on the @abusereports naughty list!

Bad Steemian! B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