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부모님 오신날'이에요!

in #kr6 years ago

부모님 오신날!

오늘은 재미있는 에피소드가 있어서 포스팅 해봐요 !

아침에 어린이집가는 아들이 저한테 물어봤어요 !

"엄마! 오늘 부모님 오신날이야!"

"응 맞아! 우리 아들 똑똑하네?"

(3초뒤)

응....???? 뭔가 이상한데????

부모님 오신날이 아니라 어버이날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처님 오신날과 어버이날을 합처서 '부모님 오신날'이 된것 같아요 !

너무 귀엽지않아요? ㅎㅎㅎ 순수한 아이들이기에 할 수 있는 실수 같아요!

부모님 오신날!

유치원 가서 꽃 만들어가지고 온다고 신나게 뛰어나가는 우리 아들!

부모님 오신날에 어떤 꽃을 만들어 올지 기대되요~~


대충 이런 느낌 아닐까여?ㅎㅎㅎㅎ

정말 꽃을 만들어오면 왠지 눈물이 날 것 같지만 그래도 환하게 웃으면서 안아줘야겠어요!

오늘은 부모님 오신날이니까요! 아들 나에게 와줘서 너무 고마워요~♥

그리고 아직 부모님께 꽃을 드리지 않은 분이 있다면 꼭 감사의 마음 전하세요!

최근에 개봉한 영화 챔피언을 보면 마동석이 이런말을 해요(스포주의)

"어머니 너무 늦게 찾아와서 죄송해요! 사랑해요!"

스티미언 여러분! 부모님은 절대 저희를 기다려주지 않습니다!

Sort:  

아이 입장에서는 부모가 자신에게 온 것이니 아주 틀린 해석은 아니네요 ^^
부쩍 늙어버리신 부모님보면 불효하는게 마음이 아픕니다.
아직 챔피언은 안 봤는데 저 장면에서 눈물날 거 같네요

그렇게 생각할 수도 있네여 . 부모가 자기에게 온것이다! 상상력 멋지십니당

저희는 아직어려 어린이집에서 만들기는 했는데 뜻을 모르네요 그저 그런 모습이 귀여워요 오늘은 다들 부모님에게 효를 실천을하면좋을거 같아요

지금은 뜻 모르고 만들었지만나중에는 뜻을 가득담아서 줄거에요!

5월 다시 파이팅해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기회가 되면 아이가 직접 만든 꽃도 보여주십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