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혼모들의 모임♥ 인생참 꽃같네~☆

in #kr6 years ago

오늘은 미혼모들의 모임이 있어서 다녀왔어여!

다들 바빠서 원래 한달에 한번 모이기로 한거를 세달만에 모였어요!

우리 모임의 이름은 ♥꽃같은 인생♥이에여. 원래 꽃미녀들의 모임이라고 하려다가 양심에 찔려서 그만뒀어옇ㅎㅎㅎ

꽃길만 걷자는 의미도 들어가있어여

공통점이 있다는 것은 정말 좋은 것이자나여? 우리는 미혼모라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어서인지 다들 마음이 잘 통하고 편한것 같아요.

멤버는 4명인데 우연한기회에 서로 알게되어 모임을 가지고 이써옇ㅎㅎ

아이를 봐줄 사람이 없다는 것을 서로 잘 아니까 서로 급할때 서로 부탁하기두 하구여 무엇보다 같은 고민을 가지고 같이 고민하는게 좋은것 같아여.

특히 경제적 문제라던지, 아이들의 문제라던지, 사회적인 어려움 같은거 있자나여.

아무래도 저희는 남편 없이 아이를 키워야하니까 겪는 그런 문제들이여.

같은 아픔을 가지고 있는 사람끼리 이야기 하다보면 정말 시간가는지 몰라여. 같이 슬퍼해주고 같이 기뻐해주고, 하면서 4시간을 떠들어써옇ㅎㅎㅎㅎㅎㅎㅎㅎ(완전 수다쟁이 아줌마들)

아이들 나이도 비슷해서 서로 사돈맺자고 약속도 해써옇ㅎㅎㅎ

저희끼리 그런 이야기 많이하거든여....나중에 사돈맺을 사람이 아이가 아빠없이 자랐다고 반대하면 어떻게하지? 좀 낮게 평가되면 어떻게하지? 하는 걱정이여. 아이가 커갈수록 그런 걱정들은 더 커져가는 것같아요.

저는 미혼모들의 모임에서 총무를 맡고있어여. 제가 평소에는 허겁지겁 정신이 없지만 그래도 돈문제는 아니거든요!(경제적인 여자랍니당^^) 오늘은 식사비용이랑 차마시는 비용으로 1인당 13500원이 나와써여.
제가 일부러 싼곳만 골랐거든여! 호호호호홓ㅎㅎ

멤버들에게 스티밋을 소개해주었는데 되게 관심이 많더라구여. 그리구 오늘은 스팀 상승장까지 왔짜나여 !
넘나 신나여. 업비트도 보여주고 스티밋에 달린 댓글들도 보여줬더니 그자리에서 가입신청까지 한 언니두 이써써여!

이렇게 모임이 있고 친구가있다는것은 참 좋은것 같아여 ㅎㅎㅎ 스팀잇에서도 이런 친구 사귀는게 제 꿈인데 꼭 그러고싶어여!

미혼모라고 당당하게 말하고 다닌다는 우리 언니들 모두 화이팅이구, 스팀도 오늘 많이 올라가줘라~~?
알아찌?

오늘은 화장실에서 한컷!

우리모두 꽃길만 걸어여!! 미혼모 모임 ♥꽃같은 인생♥ 빠세!

Sort:  

<원래 꽃미녀들의 모임이라고 하려다가 양심에 찔려서 그만뒀어옇ㅎㅎㅎ>

전~혀 양심에 찔리실 필요가 없으실 듯 보입니다..!!

<아이를 봐줄 사람이 없다는 것을 서로 잘 아니까 서로 급할때 서로 부탁하기두 하구여 무엇보다 같은 고민을 가지고 같이 고민하는게 좋은것 같아여.>

너무 좋은 모임인것 같습니다..!!!

같은 댓글 담 찌찌뽕~~~!

찌찌뽕..

북키퍼님도 국졸이시군요..

메가님도 들어오세옇ㅎㅎㅎㅎㅎ

@illailla님의 밝은 문장과 사진이 보기 좋네요.
꽃 같은 인생, 화사한 담소 나누시길 바랄게요.

예썰~!!!

어휙쿠~ 여인네들 화장실을 그케... ㅋ... 눈 가릴란다..
애기 엄마들 수다 소리가 여기까지 들리는 듯...
그렇게 즐겁게들 살다보면 아이도 행복하게 자랄 거예요...
행복한 곳에 행복이 깃들고... 우울한 곳에 우울이 깃들지요..

애들 걱정 넘 많이 하지 말고.. 예쁘게 잘들 키우시구려~..
저번에도 말씀 드렸는데 울 이모님도 아이 둘 잘 키워 시집 장가 잘 보내고 편히 사신다오... 물론 키울 때는 고생 하셨지만.. 인생은 이래나 저래나 다 고생이라..^^.. 힘내욤~

고맙구려요~^^

힘들 때 함께 나눌 수 있는 동지가 있는건 정말 좋은것 같아요.
우정 오래오래 가셨으면 좋겠네요.

의지되고 힘이되옇ㅎㅎ

역시 셀카는 화장실 조명이지요~^^
든든한 친구들 아이친친구들까지 부럽네요~^^
꽃길만 가즈아!!

셀카좀 찍어보셨군녀ㅕㅕㅕㅕ

꽃같은 인생! 이런 모임이 있다면 확실히 아이를 키울 때 서로 도움이 될 수 있겠네요. 저도 내년이나 내후년 쯤에는 아이를 가질 생각인데, 걱정부터 앞섭니다. 보육 환경과 인프라가 너무 열악하다보니...ㅠㅠ

이쁜 마음 하나면 충분!

서로 공감을 할 수 있는 사람이 있다는 건 중요한 것 같아요...
당당하고.. 긍정적인 일라님께.. 제가 기운을 얻습니다^^
일라님과... 모임의 회원분들 꽃길인생을 응원합니다!!!

막스경님도 꽃길인생 걸어옇ㅎㅎㅎ

신문 기사 보니 유럽에서는 부모가 결혼하지 않고 출생한 아이가 전체의 50%를 넘었다고 하더군요. 우리도 결혼율이 점점 낮아지는 추세니 비슷해질 거 같습니다. 아이가 어른이 될 때 쯤엔 법적인 엄마나 아빠가 없는 게 전혀 이상한 일이 아닐 테니 당당하게 키우세요.

당당하게걷기!!

서로 의지가 되는 모임이겠네요.
당당한 모습에 응원을 보냅니다.

가잇트님 응원 잘받았습니다.

애기 사진도 보고 싶어요~ 한번 올려주시면 안될까요~?

애기는 아직 안되여 ㅠㅠ

꽃길만 걷기를 기원합니다.
늘 사진을 볼때마다 느끼는건데
엄마라는게 도저히 믿어지질 않네요^^

울애기 엄마 맞아염 ㅎㅎ

엄마들은 다 못생기고 뚱뚱할거란 생각을 하신건가여? @yhoh님 실망입니다 흥!!

우리 사돈 맷자는 말은 저희도 자주 합니다. 하하 그리고 양심에 찔려하실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레알 예쁜 엄마^*^ 하... 나도 예전엔 예뻤......... 먼산..:.

!!! 힘찬 하루 보내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5r5d5c
어마어마합니다!! 상금이 2억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