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물어봅니다! 스팀잇...........좋아하세요?

in #kr6 years ago

농구...좋아하세요?

미모의 여학생 채소연이 강백호를 농구의 세계로 끌어들였던 마성의 한마디에요!


그래서 저도 물어봅니다!
스팀잇........ 좋아하세요....? 스팀잇.....좋아하시냐구요!

네!

하고 대답하는 사람이 많았으면 좋겠어요! 90만명 넘는 스팀잇 회원 중에 네! 하고 대답할 사람이 몇명이나 될까여?
80만명은 됬으면 좋겠다 헤헤....

근데 이웃여러분들은 스팀잇 왜좋아하세요? 오늘은 제가 스팀잇 좋아하는 이유를 생각해봐써여 !
<1>먼저 스팀잇은 돈이되요!
글쓰는게 직업이거나 천재적인 글재주가 있는 사람이 아니어도 수익을 낼수있어요. 글만 잘쓴다고 수익낼수있는곳이 아니자나여. 헤헤

<2>스팀잇은 나의 애착 배게!
아이를 키워본 사람들은 알거에요. 아이들에게는 애착배게가 있어요. 잘때 안고자는 애착배게인데요. 안고있어야 안심이 되고 늘 가지고 다니는 배게에요. 스팀잇은 저에게 애착 배게에여. 하루를 마무리 할때 꼭 필요한 애착배게가 되었어요. 이웃들의 글도 보고 코인 정보도 보고 일상글로 소식도 보구여!

<3>스팀잇은 나의 정신상담소!
스팀잇에서 너무 많은 위로를 받았어요. 댓글보고 울어보기도 했구요. 인생을 사는데 필요한 격언들도 너무 많이 받았어요. 그 어떤 상담소에서도 받지 못할 위로들을 너무 많이 받았어요. 이제는 너무 의지되고 좋아요 스팀잇!

엄마한테 항상 하는 말중에 하나가 [나는 하고싶은일 하고살거야!] 인데요, 이제는 바꿀래요

엄마! 나 하고싶은 스팀잇 할거야!

여러분들! 스팀잇 좋아하세요?

Sort:  

3가지 전부 맞는 말이라고 생각합니다.

맞습니당~!

스팀잇 사사사사사...랑합니다

저저저저저두옇ㅎㅎㅎㅎㅎㅎㅎㅎ

많이 공감가는 글입니다. 3가지 모두 공감가네요!ㅎㅎ

공감 성공 헤헤헤

스팀잇 안에서 능력자 분들을 많이 봤어요. 모두들 한가지 이상의 전문분야가 있으신것 같다는 느낌도 많이 받구요. 저는 학교가는 기분으로 스팀잇에서 글을 봅니다^^ 당연히 좋아하구요.

학교라는 생각까지는 못해봤는데 맞는거가타옇ㅎㅎㅎㅎㅎㅎ

우왓 채소연의 얼굴로 물어보니 거부할 수가 없잖아요... 후후.
넵! 스팀잇, 아-주 좋.....좋아합니다!!
스팀잇! 해야죠. 앞으로도... 계- 속^^

역시 마성의 채소연이네옇ㅎㅎㅎㅎㅎㅎ

Me Too! ^^ 팔로우

좋아합니다! sns 잘 안하는 저도 푹 빠져서 할만큼이요! ㅎㅎ

네. 일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