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나도 한다 100 팔로워 이벤트! 별다방 커피랑 다이어리 쏩니닷 >ㅁ<

in #kr7 years ago

와! 1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ㅎㅎㅎ
전 투자금이 없어서...스팀잇을 더 열심히해서 스팀과 스팀달러를 차곡차곡 모을거에요!! +ㅅ+ 안쓰고 모으다보면 가치가 몇배로 불어나지않을까..하는 희망을 갖고있습니다 ㅎㅎㅎ 스달 스팀 비율이 전처럼 다시 높아지는 순간이 있으면 파워업도 하고싶구요 ㅎㅎㅎ 1:6~7까지 보다가 1:2~3을 보니 뭔가 아쉬워서요...ㅎㅎ

Sort:  

스팀과 스달을 차곡차곡 모으는 것도 장기적으로 봤을때는 쏠쏠한 투자처일 것 같습니다. 내 돈은 투자 안하더라도 내 시간을 투자하는 거잖아요? ㅎㅎ 저는 그냥 비율 생각안하고 그냥 막 파워업 해버렸는데;;; 똑똑하지 못한 선택이었네요. ㅎㅎ 그래도 파워업을 하고 싶다는 욕망(?)이 더 커서... ㅋㅋ

저 순간을 기다리느니 얼른 스파업해서 좀 더 빠르게 성장하는게 더 좋을 것 같기도해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