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을 지나가는 중 :>

in #kr6 years ago (edited)

556EF092-FE3F-43DF-958D-3222189F59ED.jpeg

밋업 파하는 11시에 딱 강남
지나가는 중입니다ㅋㅋㅋㅋㅋ 웃프다
집에가서 혼자 마셔야겠네요

다들 재밌었겠죠 부럽지않아요 흥

Sort:  

ㅋㅋㅋㅋ 즐거운 주말 되세요~

ㅎㅎㅎ하늘님두요 얍!

즐거운 불금 되시길!!

회사에서 불토보냈습니다 껄껄

원격으로 건배해드리죠ㅎ 짠~!

오늘도 짠해요 짠짠짠~!

저도 부럽지 않아요!흥흥

키키님 여기서 ㅋㅋ흥칫뿡하고 계셨....ㅋㅋㅋ

우리 야야님 오셨어요 +.+

키키님은 밋업 아니더라도 넘나 바쁘셔서ㅋㅋㅋ

그 시간애 막 시작을 했었는데...오시지..아쉽네요 ㅠ

그러게요 밤새 축제셨던 것 같은데~
담번 기회를 노려볼게요;)

일상 포스팅 해주셨네요.
처음 방문이기 선팔 신청하고 갑니다.
시간 나시면 제 블로그도 방문해주세요 ^^

해피바이러스님 반가워요:)!!

홍대로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조만간 간다아@.@

운치가 있으시군요 ㅋㅋㅋ
퇴근후 맥주 1캔 ~~
전 해본지 오래됬네요.
아직 다이어트중이라.. ㅎㅎㅎ;;

와.... 진짜 존경스럽습니다
단순히 체중이 준것뿐만 아니라
체질이 바뀌셨을 것 같아요..!

엥? 11시면 시동도 걸기전인데 오시지 11시부터 2차 시작했는데 삼결살집

저 요즘 12시면 기절해서요...ㅋㅋㅋㅋ
담번에 꼭 봬요 지누님:)

이날 그들은 4시에 택시를 탔다고...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