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수요일이라니... 벌써 수요일이라니!

in #kr7 years ago

diet_main.jpg

그리고 이제 곧 목요일. 하루하루가 어떻게 가는지 모르겠다.


  • 아침 : 흰우유 150ml, 스니커즈 1개, 사과 1쪽
  • 간식 : 금화 초콜릿 1개, 델큐브 치즈 2개, 귤 1개
  • 점심 : 쭈꾸미 삼겹 도시락, 스트링 치즈 1개
  • 간식 : 금화 초콜릿 2개, 귤 3개
  • 저녁 : 맥날 슈비버거, 콜라 조금, 감튀 조금, 예감 1봉지

어지럼증을 난생 처음 느껴봤는데
코끼리코를 다섯번 정도 빠르게 돌고 나서 우뚝 섰을 때
핑그르르 도는 증상이 1초간.
누워있을 때는 천장이 돌고 서있을때는 주변이 돈다.

덜컥 겁이 나서 원인을 찾기 시작했다.

제대로 못먹고 당 떨어져서 그런가?
=> 제대로 챙겨먹고 초콜릿 야금야금 흡입함

이어폰을 오래 끼고 있어서 그런가?
=> 작업시, 출퇴근시 이어폰 제거

오랜만의 케어로 혈액순환과 연관성?
=> 그런거 없음.

3단계의 어지럼증이 1단계로 줄었지만 여전히 증상은 계속되고있다.
피로누적, 스트레스가 원인이라면 당장 제거할 수가 없다.
아마 주말이 지나고 모든 미션을 클리어 하고 나면 증상이 나을지도 모르겠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잘먹고 잘자는게 보약이요^^

배가 고파서 그런겁니다. 우리는 그러므로 먹어야 합니다....

오마이갓 이렇게 속이 뻥뚤리는 명쾌한 해답은 처음이에요 아이작님...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헌혈하는 곳에 가면 무료로 혈액검사 해줍니다.
한번 받아보세요.
"헌혈하고 싶은데 제가 빈혈이 있어요" 라고 말하면 해줍니다.

나 아는 분이 이석증이었는데...증상이 비슷한거 같기도 하고...
일단은 잘 챙겨먹고 푹쉬고 !!!!
아프지마 ㅠ,ㅜ

갑자기 어지러우셔서 당황스럽고 무서우셨겠어요 아밋슈님:/ 저도 남편이랑 떨어져있을때 쓰리잡뛴답씨고 밥을잘안먹었더니 어지럼증상이나타나 넘 무섭던데ㅜ.ㅜ 원인을 잘 찾아서 부족한건 채워주시는게 더 건강한 다욧트로 가는 길인것같아요^^

당떨어짐이 아니라면 이석증이 의심되는데
병원에 가보심이 어떨런지요...? 내심 걱정되네요

다이어트도 좋지만..
그러다가 쓰러져요 ~~ 자 먹읍시다!!!
와구와구 !

어지러움증이라니 ㅠㅠ 스트레스가 많아서 그런게 아닐까요 건강하셔야 합니다 눈물..ㅠㅠ

철분이 부족할수도... 피검사 받아보세요!!!
건강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