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로윈 데이 광대 아밋슈 사진 대방출!🎃🎃

in #kr6 years ago (edited)

main.jpg

안녕! 하루하루 너무 바쁘게 살고 있습니다.

벌써 지난 주말의 일이지만 저는 할로윈 데이 파티를 했어요

제작년, 그러니까 그게 벌써 2015년이었네요.
얼굴에 상처 하나 크게 내고 이태원 거리를 돌아다녔었죠.

2015_01.jpg

2015_03.jpg

2015_02.jpg

(다시 보니 넘나 허접해보이지만 당시 만족스러웠던 기억.)

그런데 너무 추웠어요

춥고 힘들고 가방은 무겁고 (화장도구 챙겨오느라)
옷도 두꺼운데 그래도 춥고 어디 들어가면 덥고ㅋㅋㅋ
재밌었지만 너무 고생한 기억이 많아요ㅠㅠ

KakaoTalk_20171102_230143668.jpg

그래서 작년에는 소소하게 가게 구경다니기만 하고 스킵했네요.


그런데 올해는 또 분장을 하고 싶은겁니다!

뭘 하고 싶었냐면요

KakaoTalk_20171102_230406801.jpg

대문을 보고 눈치 채신 분도 계시겠지만
바로 영화 “it”의 광대 페니와이즈에요!

한국에서는 그렇게 흥행하지 못한 것 같습니다만~
제작년, 작년까지도 조커와 할리퀸이 인기였다면
해외에선 2017년 할로윈 컨셉으로 페니와이즈의 인기가 급부상!

유튜브에 메이크업 튜토리얼도 많이 올라와있고
인스타그램에도 사진이 종종 보이더라구요

KakaoTalk_20171102_230406647.jpg

KakaoTalk_20171102_230406729.jpg

페니와이즈의 상징 포인트는

하얀 얼굴에 빨간 립스틱, 웃는듯한 입술의 끝선이 뺨을 지나 눈썹 위까지 솟아 연결된 모습.
오렌지색 머리카락에 오렌지색 눈동자~ 광대스러운 복장과 빨간 풍선!

솔직히 전 예쁘게 하고 싶었어요 적당히 예쁘게
도구 사러 특수 메이크업 샵에 가기 전까지만 해도요...


거기서 운명이 갈리게 된 아밋슈.. 그 모습을 공개합니다ㅋㅋ




01.jpg

짜잔!!!!!



02.jpg
03.jpg
04.jpg

다가오는 광대밋슈.jpg


무섭.jpg

무섭...


잘 안보이지만 머리카락에 오렌지 헤어스프레이도 뿌렸어요
진짜 처음 해보는데 마음은 급하고ㅋㅋ 엉망진창

압구정과 신사에서 모든 준비를 끝내고 이대로 대중교통을 이용하긴
너무 민폐니 택시를 타고 이태원으로 넘어갑니다.

거리01.jpg

거리02.jpg

거리03.jpg

거리.jpg

이미 사람 바글바글한 이태원~
압구정에서는 지나가는 사람들 시선이 부담스러웠는데
이태원 오니 나한테는 눈길도 안줌ㅋㅋㅋㅋ

섬뜩.jpg

섬뜩2.jpg

낮부터 나와서 고생했더니 기력이 1도 없네여..

실내02.jpg

(저 헬륨풍선 하나 사겠다고 생난리를..)

술.jpg

지치니깐 술의 힘을 빌리자! (와아-)
술을 마시자! (와아아-)

길거리 분장인들과 사진을 찍어남겼어야 했는데
그냥 마냥 혼자 노느라 신나서 망각했어요
남는 사진이 없다ㅠㅠ

실내03.jpg

실ㄴ.jpg

이태원에서 막차(지하철)타고 홍대로~
그 사이 기억이 살짝 날라갔지만..
홍대에서 신나게 놀다 두시쯤 택시타고 얌전히 집에 들어온 밋슈ㅋㅋㅋ

뭔가 급 마무리 된 느낌이지만 실제로 모임도 급격하게 파하게 되었습니다
기력이 쇠해서 2시까지 놀았으면 최선을 다한겁니다ㅋㅋㅋㅋㅋㅋㅋ

이번 파티의 전리품입니다.

02.gif

사이킥 대신 켜놓기 좋아요ㅋㅋㅋㅋㅋ


01.gif

서비스 움짤로 마무리하는 할로윈 포스팅!

Sort:  
황홀한 @imyss.you님 안녕하세요! 개사원 입니다. 짱재밌는 @umkin님 소개로 왔어요. 칭찬이 아주 자자 하시더라구요!! 훈훈한 글 올려주신것 너무 감사해요. 작은 선물로 0.2 SBD를 보내드립니다 ^^

우와 가이드독이다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아나 진짜 깜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스팅 보면서 무슨 공포영화 한편 감상하는줄....

그러고보니 *혐주의 표시를 깜빡했네...ㅠㅠ

아나 진짜 깜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스팅 보면서 무슨 공포영화 한편 감상하는줄....

(내가 하고싶은 말...)기린아님이 똑같이함..소름..ㅋㅋ
분장해도 이쁘네요 +.+ 무섭지만 ㅠ

ㅋㅋㅋ으앙 야야님도 놀라셨나요ㅠㅠ
혐주의.. 뒷북 쿵쾅쿵쾅 죄송합니다ㅠㅠ!!

내년 할로윈은 밋슈와 함께 보내고 싶구낳ㅎㅎㅎㅎㅎㅎㅎㅎ
존예 존뤼스펙한다 내칭구 밋슈~~~ > <♥

마니와 컨셉잡고 할로윈 코스프레 하고싶음ㅋㅋㅋㅋㅋ 재밌겠다❛˓◞˂̵✧

ㅋㅋㅋㅋㅋ 펑키 ! 카와이 ! 이거슨 완전 @칭찬해

펑키! 라는 코멘트가 맘에듭니다ㅋㅋㅋ
감사해요!

존예로운 밋슈님...........♥ 또다시 이렇게 반하고 갑니다 총총

총총총 가시는 뒷모습 아련하게 바라보는중...❤️

와~~~쌍따봉!!👍👍

무려 따봉을 두개나!
구경해주셔서 감사해요 키키님😆

우와우와!!!!! 믿슈님 짱!!!!!!!!!!!!!

래이나님 원숭이는 무서워도 광대밋슈는 괜찮으신가요?😊 히히

아.. 불끄고 모니터보는게 아니었어요orz

헐 죄.. 죄송합니다..ㅋㅋㅋㅋㅋ
불을 끄고 보셨다니 저라도 무서웠을것같은뎅ㅠㅠ

진짜 제대로 불사르셨네요. 짱 멋져요 ㅋㅋ

세계님은 놀라셨으면 좋았을걸!ㅋㅋ
왠지 놀래켜드리고 싶네용

우와 멋져요! 할로윈을 제대로 보내셨군요!!

제대로 즐기고 왔습니당^^
재밌게 구경해주셨으면 다행이에요ㅎㅎ

아니 오랜만에 봽는데 왜케 무서워요 ㅋㅋㅋㅋ 첨에 포스팅보고 방가운마음에 클릭했다가 ㄷㄷㄷ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지누님 오랜만입니다!
흐흐 반가워서 오셨다가 깜놀?!ㅋㅋㅋ

꺅 ! 아믿슈님 ㅋㅋ 제가만든 호박 무섭다고 많은분들이 그러셨는데.. 아믿슈님 분장에 비하면 애기수준이네요ㅎㅎ 너무.. 무시무시하게 잘하셧.? 어요ㅎㅎ

꺄 다영님! 무시무시~~~ 한가요?
아니 호박을 만드셨다니 안볼수없죠
당장 달려가겠습니다+_+

꺄~~~ 아믿슈님
페니와이즈로 분장 하셨는데도 이쁨을 감출수 없군요. ㅎㅎ
진짜 멋져요~+_+정말 재미있었을거 같네요. ㅎㅎㅎ

흠님흠님이다아!!!
러브흠님 특유의 러블리한 댓글
너무 반가워요ㅠㅠ❤️

으아니 저 예쁜얼굴을...
얼굴 그렇게쓰실거면 저주세요 ㅋ

앜ㅋㅋㅋㅋ 기린님!
데헷 담엔 더더욱 망가져보겠습니다!!
예쁜 사람들은 너무 많더라구요.. 하하

이렇게 예쁜 광대있기 있나요......할로윈 즐겁게 보냈군요! 꺄.......... 예뻐라 ♥ 하트 냄기고 갑니다

[system] 아밋슈(은)는히바히바(이)의 하트를 먹고 활력이 돋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