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홍대 밋업 / 다이어트 재개

in #kr7 years ago

main.png

안녕 아밋슈에요 :) 급 만남의 기쁨을 나누고 왔습니다~

기리나 언니와 마니의 포스팅에서 저를 미리 만나신 분도 계시죠ㅎㅎ

마니와 마니의 친구, 기린아님
비밀이라고 쓰고 송이님이라고 읽는 그 분까지^^
다들 밋업때 뵈었던 얼굴들이라 반가웠어요!
새삼 스팀잇으로 만난 인연이라는게 정말
신기하고도 감사합니다 🙏🏻

발이 그닥 넓지 않은 타입인 저같은 사람이
스팀잇 아니었으면
어디서 이런 좋은 사람들을 만날 수 있었을까요~

최근 바쁜 일정에 치여 스팀잇에 뜸하지만
고마운 스팀잇 신기한 세상이에요💕

더불어 기다려주시는 분들 댓글 남겨주시는 분들
눈팅이지만 제가 틈틈이 보팅도 하고 보고있습니다
감사해요 :)

미리 만나보셨겠으니 제가 나온 사진만 투척 인증!
베일에 싸인 그 분의 미모가 아까워
저도 블러처리 해봐요 희희😊

KakaoTalk_20171019_235403859.jpg
KakaoTalk_20171019_235404450.jpg

퇴근 후에 잠깐 들러서 얼굴만 보려고 한거라
1시간 반이라는 시간이 짧고도 아쉬웠지만
반면에 또 소중하고 즐거웠습니다!


드.디.어 다이어트에 다시 도전해보려 합니다!

무릎부상으로 운동을 한동안 쉬었더니
근육이 빠지고 살찌는 것은 물론
평상시 자세도 틀어지고 여기저기 통증이 오더라구요..

가볍게 먹고 운동을 할건데요~
목표가 없으면 실천이 잘 안돼요.. 의지박약인 근황.

그래서 일단 1차 목표를 1주일 뒤인
10월 28일까지 정하고 기록해볼까 합니다~

왜냐하면 그날 할로윈 파티에 갈거거든요!🎃🎃
(얼마나 동기부여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지르고 본다)

일주일간은 운동보다 식단에 집중, 매일 식단을 잘 챙겨보겠습니다~!

스태기를 극복할 수 있기를! 😈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즐거워 보이십니다~ ㅎㅎㅎㅎ 저 분은 리송이 작가님 같은데

매의 눈으로 블러의 주인공을 가려내시는 분들ㅋㅋ 짧지만 즐거웠습니다^^

다이어트!
전 오늘 제사라서 푸짐하게 먹었습니다. 조상님도 용서하시길.

소요님 댁에 제사가 많으신가 봅니다!
(쪼금 놀리는거 맞아요~ 히히)

스팀잇이 소중한 인연을 만들어줬네요 ㅎㅎ 즐거워 보입니다 ^^

마치 원래 알고 있었던 분들처럼^^ 신기해요
제이원님 항상 들러주셔서 고맙습니당:)

이쁜 우리 아밋슈님 뺄데가 어딨다구~ 욕심쟁이~ 😁
올려주시면 저도 따라할래요~~ ^^

로사님은 워낙에 건강하고 맛있는 식사를
하셔서.. 비루한 제 식단이 성에 차지
않으실듯 하옵니다!!ㅎㅎㅎㅎ
로사님 복제해서 한 명 저 주시면 안돼요...?
(헛소리 작렬ㅋㅋㅋㅋㅋㅋ)

진짜.. 뺄곳이 어디있다구....

그나저나 비밀이라는 분은.. 모두들 알고 있는데 왜 비밀인거유 ^^
나도 한눈에 딱 알아봤구만.....ㅋㅋ

ㅋㅋㅋㅋㅋ그쳐ㅋㅋㅋ 레나님 빵터졌어요
왜그런거유~^^ㅋㅋㅋㅋㅋㅋ
뺄곳은.. 많답니다 뭣보다 건강을 위해서!😊

파이팅 하고 갈게요! 아믿슈님:)

나의사랑 너의사랑 키키님...😍

할로윈파티사진도 몇개 풀어주지...ㅋㅋㅋㅋㅋ
운동 조심히 해~~나처럼 훅가면 하고 싶어도 못함 ㅠ.ㅠ

ㅋㅋㅋㅋ하드를 뒤져야하나
그러게요 오빠처럼 훅가면...ㅠㅠ
근데 언제 나아요...? 운동 같이 합시다ㅋㅋ
전 미리미리 주의할게요 좋은 제품 추천도 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