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워 It's lovely

in #kr6 years ago

@incu

너를 만나기 전까지 솔직히 겁도 많이 났어

막상 만나니 하나하나가 신기하고
작은 웃음마져 나를 미소짓게해

너무 사랑스러워서 그 벅차오름이
참지못해 터져버릴지경이야

부족한 나에게 와줘서 고맙고
너무 사랑해

IMG_20180219_1.jpg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폭죽같은 느낌의 기분좋음 이네요 ㅋ

너무 벅차 뻥~~터짐을 표현해봤어요

헐 아름다워요ㅠㅠ 아직 저는 상상하지 못하는 느낌이지만 감동이고, 행복감으로 가득하네요. 겁도 나고, 무서운 느낌을 극복할 수 있는 엄마만의 용기가...진짜 대단하네요ㅠㅠ

저도 겪기전까지는 겁도 나고 생각이 제일 많았던것같아요^^

오늘도 손그림이 참 이뻐요^^
아기를 정말 사랑하는 마음이 보여요

아기는 정말 사랑인것같아요^^

그 기쁨 저도 알지요~~
그림만 봐도 정말 행복함이 느껴지네요^^

저도 mimistar님 글들 보면 공감을 많이해요^^

엄마의 아픔과 사랑,
엄마의 두려움과 감동이 동시에 느껴지는 그림이네요.
단순한 듯하지만, 참 섬세하게 표현된 그림인듯 합니다.
오늘도 좋은 작품 잘 보고 가요.^^

늘 찾아주셔서 감사해요^^오늘도 감상평이 멋있네요

으악!!! 출산을 앞두고 있는 저희 부부에게 참 공감되는 작품이네요 :) 잘보고 보팅 꾸욱 누르고 갑니다. 행복한 밤 되세요~!!!

출산을 앞두셨군요. 그심정알죠~보팅 감사해요 꾸벅 꾸벅

그림이 너무 이뻐서 볼때마다 편안해지네요~~ㅎㅎ굳밤

감사해요.parkminyoung님도 편안한 밤 보내세요^^

#kr-art 작가님 예쁜그림 수집가 #kr-art 전담 개발자 @talkit@rbaggo 님의 큐레이션을 보고 업보트 해드립니다. 조만간 @rbaggo 님도 찾아 오실꺼에용.
모두들 연휴 잘 보내 셨나용?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zzoya 님이 그려주신 메이달로 신나게 작가님들에게 뿌리고 있습니다. ^^;;

그리고 이건 홍보 입니다. 저 @talkit #kr-art를 위해서 시네마서비스 첫번째 작품입니다.
https://steemit.com/kr-art/@talkit/kr-art-talkit-01-soyo-03 많은 작가님들의 도전 부탁 드립니다. ^^;;
#kr-art 이벤트 https://steemit.com/kr-art/@pinkpig/kr-art-7-23-sbd [#kr-art] 스팀잇 마스코트 그리기 이벤트 도 시작 되었으니 많은 참여 부탁 드려요.

네 감사해요 마스코트그림도 완성되면 참가할게요

2018년에는 두루 평안하시길!

네 감사합니다 꾸벅~~~^^

앞니 두개 올라온 아기가 좋아하니...
저도 미소 짓게 되네요.
이제는 항상 그렇게 웃기를 바래봅니다.

아기가있게되면 정말 몇배로 덕분에 많이 웃게되네요^^

글과 그림이 너무 가슴에 확 와닿아서 찡하네요 ^^

제그림이 누군가에게 공감이되고 감동이라니 뿌뜻하면서 좋네요~^^

사랑이 폭발하는 그림 너무 좋아요!
깨알글씨도 너무 귀엽구요.ㅎㅎ

역시 onehand님은 깨알글씨까지 보셨군요.손글씨 잘보고있어요^^

좋은 글 잘 보고 갑니다 :-)

감사해요 자주놀러오세요~~^^

Congratulations @incu!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첫 아기 때의 그 감동이 떠오르네요
정말 말로 할 수 없이 벅차서
눈물만 흘렸던 기억이 있어요

그림이
이렇게나 따스할수가요

명절은 잘 보내신 거죠?

Sunghaw님의 댓글은 진짜 보는사람까지 따뜻하게해줘요. 글도 너무잘쓰시고~나름 즐거운 명절 보냈어요.즐거운 명절 보내셨나요

저는
기독교집안이라 명절은
늘 탱자탱자 그래요 ㅎㅎ

그리고
님의 그림이 정말 따스한 걸 어째요 ㅎㅎ

남녀 첫 사랑에 대한 이야기인 줄 알았는데 아기와 엄마에 대한 이야기였네요ㅎㅎㅎ

제목만 보면 그럴수도있죠^^반가워요

마음이 따뜻해지네요 ^_^ 정말사랑스러운그림이에요

제마음이 느껴진건 같아 좋네요^^

그 사랑이 그대로 느껴지네요^^

그런가요~^^그림그릴 맛이 나는데요?ㅎ

그림이랑 글이 넘 따뜻하고 귀여워요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