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머] EOS 에 대한 소름끼치는 트리비아(Trivia) #1

in #kr6 years ago (edited)

VAZ.png

[루머] EOS 에 대한 트리비아(Trivia) #1

EOS 의 공식 첫번째 벤쳐 캐피탈인 Tomorrowbc의 공식 사이트에 배경이 바뀌었습니다. 사실 이 배경이 바뀐건 그냥 "멋있다." 정도고 어떠한 정보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만...(이미 링크드인에서는 이 사진을 쓴지 오래되었죠.)

추가 : 사진의 배경은 캘리포니아 요세미티 국립공원의 하프돔이며, 촬영포인트는 글래시어 포인트 추정. 해가 막 뜨기 시작하는 광경이며, 블록원의 소프트웨어 EOS 의 의미는 새벽을 관장하는 그리스 여신 EOS에서 유래. 때문에 DAWN (새벽)을 의미하는 버전 넘버가 사용되며 메인 시점에서는 NOON 으로 넘어갈 예정.

하지만, 이 사이트에 얽힌 재미있는 그리고 소름끼치는(저만 소름끼치면 안되는데..) 사실이 하나 있습니다.

DQmaHhFeoqvXdCDvhpecftxV6zyQzWbQCqivzLHXTrmfhep.jpg

구글의 에릭슈미트(지금은 알파벳의 기술 고문 예정)의 벤쳐 캐피탈인 TomorrowVC 의 사이트 도메인 개설일은 2009년 3월 11일.

vvvv.png

그리고 이와 거의 같은 이름으로 에릭슈미트의 TomorrowVC 와 EOS 가 합작한 블록체인 투자 전문회사로서 만들어진 TomorrowBC 의 도메인 개설일은 2017년 6월 21일.

ggg.png

이는 공교롭게도 EOS 의 첫 ICO 가 시작되는 날 2017년 6월 26일에 불과 5일 앞선 날입니다.

x11.png

왜 에릭슈미트의 벤처캐피탈 "TomorrowVC"는 EOS를 위한 벤처캐피털 "TomorrowBC"의 도메인을 EOS 가 첫 ICO 를 시작하기도 전에 선점을 했을까요.

이 글은 그저 사실 관계를 다루는 짧은 트리비아(Trivia)로 어떠한 내용도 사실 관계 이외에는 증명하지 않습니다.

Sort:  

항상 좋은 글 감사합니다. 이오스 투자자로서 설레이는 마음 감출 수가 없네요. 그런데 TomorrowBC 가 에릭슈미트의 TomorrowVC 와 EOS 가 합작해서 만든 것이라는 정보의 출처 좀 공유해주실 수 있을까요? 이오스에 더 투자하고 싶은 마음이긴한데 돌다리도 두들겨보고 건너고 싶어서요 ^^

일단 개인적으로는 공식적인 발표 대신 모호한 설명으로 합작 정보 공개를 미루고 있는 느낌인데요.

  1. 이미 발표된 내용 중에 구글의 에릭 슈미트의 직접 발언이 인용된 점. (일반적으로 임의적으로 아무런 관련성이 없는 에릭 슈미트의 이야기를 직접 언급한다면 큰 리스크가 뒤따르죠.)

  2. 그리고 TomorrowVC 와 동일한 브랜드를 사용하고 둘 간의 메인 매니저의 교집합이 있다는 점. 그리고 TVC 측에서 직접 TBC 에 대한 공시에 리트윗을 실시했다는 점.

위 사례 등으로 저는 TVC 가 TVB 에 관여하지 않았다고 보기 어렵다는 생각입니다. 아마 미디어 엠바고가 여기에 대한 부분이 포함이 된 건 아닌가 싶기도 하구요.

kk.png

추가적으로 TVC 트윗의 팔로워들은 모두 TBC 관련 인사드립니다.

nvcc.png

하지만, 말씀대로 완벽한 공지는 의도적으로 미공개 상태입니다. 미확인성 정보만을 가지고
투자를 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지켜보면 곧 알게 되지 않을까 싶으니 기다려보시죠.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트위터 들어가보니 한달에 한두번 올리는 트윗인데 그 중 하나가 이오스 관련 트윗인 걸
보면 뭔가 정말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이런걸 찾아내시다니 ~ 예리하시군요 +___+

이미 시작전부터 큰그림이 있었나봅니다. 이 무서운 사람덜...
그걸 또 찾아내는 엄청난 indend007님^^
언제나 앞선 소식, 좋은 소식 감사드립니다.

EOS 3세대 코인으로 입지을 다지길 바랍니다.
이런 정보을 어떻게 찾으시는지 존경스럽습니다~~

안녕하세요 indend007님~ 소름재미나는데요?! ^^;; 다만, 중단의 2017년 6월 21일 전의 회사이름이 TomorrowBC로 바뀌어야 문맥상/그림상 맞는 것이 아닐까..합니다. (회사이름 왜케 헷갈리게 지었을까요?!)

네 ^^ 이미 수정했습니다. 감사해요.

앗... 이런 괜한 말을 했네요..^^;;; 보다보니 그만.. 그런데 Iindend007님만 소름끼친 것 아닙니다.. 보면서 계속 뭐지 이건?? 하면서 알쏭달쏭하게되는군요. 예리하신 글..(who is 찾을꺼라 생각도 안했을것 같아요.. ㅋㅋ) 잘보았습니다~^^

@valueup 저도 이걸 찾아보면서 혹시? 설마? 라는 생각을 지금도 떨치지 못하고 있습니다.

알파벳 사임하시고 혹여 EOS로 오시는 과정이 미리 준비된 것이라면, 진정한 투더문의 시작일 수도 있겠네요..꺅~^^;

아 그정도는 아니고, 그저 TomorrowVC 를 통해서 구글이 조금은 깊게 관여될 수도 있겠구나? 정도죠. ㅎㅎ 너무 큰 행복회로 돌리시면 과부하로 버닝됩니다. 조심조심!

네넵 ㅋㅋㅋㅋ 그사이 잠시 차트보고 혼자 풉 했습니다 ㅎㅎ 즐거운 하루되세요~^^

따라서 회사는 정보에 대한 감사와 투자 조사를 통해 조사 할 수있는 위험이 있습니다.

현재 tomorrowvc.com과 tomorrowbc.com의 소유주가 같다고 확정할 수 없는 상태입니다. 상세 정보에 bc도메인은 소유주에대한 정보가 eos.io가 그러한 것 처럼 숨겨져있는 상태로 알고있습니다.
(현재 시점에 조회횟수 초과로 eos.io에 대한 도메인 정보를 고대디에서 확인할수가 없네요..)

^^ 네 소유주에 대한 부분은 같다고 말씀드린적이 없습니다. 개설 시점만 말씀을 드렸습니다. 혹시 추가 정보 확인이 되신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EOS 는 처음부터 구글과 연관.....이?
단순 우연일 수도 있지만,
이런 관계를 찾아 내시다니 애정이 남 다르신 것 같습니다!

와. 소름인데요? 이걸 찾아내신것도 정말 대단하십니다.ㅎㅎ

먼저 큰그림을 그린걸까요.

헛 이런건 또 어떻게 찾아내신건지...ㅎ
명탐정의 기질이 있으시네요. indend 님...^^ㅎ

(저만 소름끼치면 안 되는데...) 여기서 빵 터졌습니다. ㅋㅋ 이오스 더 사야 하는데 현금 흐름 좀 만들어보려고 퐅폴에 넣어둔 현금송아지(?)들이 복합 악재와 함께 하락장에 꽉 물려버려서... 슬프네요. ㅠㅠ 그들이 회복될 때 즈음이면 이오스는 더 날아가버릴 것 같고..

EOS에 대해서 계속 관심을 가지고 보고 있는데...
계속 장 상황이 요동치다보니..아직 섣불리 못 들어가고 있네요.
EOS 장기투자자(가치투자자)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 것 같네요.

EOS 투자자로서 두근두근합니다.
제 애정 코인 가즈아!!! 어미가 기다리고있드아!!
좋은글 감사합니다.
다음글도 기대할게요!!

eos 가즈아~!!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ㅎㅎ

이오스가 ICO 를 시작 하기 전 부터 만들어진 회사와 합작이라.. 이오스는 참으로 기대되는 녀석입니다 서리님의 글을 읽고 있으면 너무 든든 해 집니다 ㅎㅎ

소름 정보 감사합니다..

많은 경우에 그럴싸하게 해석되는건 나중에 진짜로 밝혀지는 경우가 많다고 생각합니다. 멋지네요. bc는 뭐의 약자일까요? 그게 더 궁금하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