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주커버그 보고 있나? 스티밋(Steemit)의 대중화에 앞서

in #kr6 years ago (edited)

ㅎㅎ 보면서 얼마나 신기하던지요. "와 이 사람들이 스티밋이 뭔질 알면 표정이 어떨까?" 싶은거랄까.. ㅎ 심지어 황교익씨는 제가 스티밋에 글을 쓰시라고 페북 메시지, 이메일까지도 보냈던 분입니다만.. 상황이 굉장히 아이러니해요.

Sort:  

진짜 아이러니 하네요. 아이러니 하니까 원더걸스가 생각나네요. ㅋㅋㅋㅋ 죄송합니다. 걸그룹 덕후라서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