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상선님 안녕하세요!
제가 글 쓰는 능력이 너무 부끄러울 정도로 부족한데 잘 읽어주시겠다니 정말 감사합니다.
저도 상선님께서 올려주시는 흥미로운 주제에 대해 고민하며 조금이라도 지식이 늘어나는 느낌이라 참 좋습니다 :)
앞으로도 시너지를 발산하며 좋은 스팀잇 만들어나가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더 감사하죠~! 오늘 BTS 가 여지껏 부진 털고 좀 날아오르네요. 스팀도 기대해보겠습니다. EOS 날고 BTS 날고 다음 순번은 STEEM 이었음 합니다. ^^

순서의 차이일 뿐 머지않아 오겠지요 ㅎㅎ
스팀은 갈길이 멉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