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가상화폐 입문기] 메타마스크로 EOS ICO에 참여해 보자(1)

in #kr7 years ago

와.. 트리님은 정말 깊게 공부하신 티가 팍팍나네요! 저도 이사하고나서 조금씩 공부해봐야겠어요. 원래는 남편보고 공부하라하고 전 열심히 글쓰고 소통하고 놀게 이랬는데, 남편이 자신이안하니 게으르더라구요ㅎ 결국은 제가 스스로 공부해서 트리님처럼은 못되겠지만 기본적인 것들은 알고있어야겠어요ㅎ

Sort:  

저는 아직 초보를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데요~ ㅎㅎ
가상화폐 종류도 아직 잘 모르는 게 엄청납니다. ㅎㅎ
이곳에는 정말정말 많이 알고 계신 분들이 많아서 그 분들 글 보면서 많이 배우게 되더라구요- ^^

SNS든 무엇이든 다 그렇겠지만 자신이 재밌어야 빠져드는 것 같아요~
남편 분이 함께 빠져들어도 좋겠지만 제 아내도 스팀잇 가입만 하고 들어오지도 않거든요~ ㅋㅋㅋ
그냥 일단은 인디구님이 즐기시는 걸로~ ㅎㅎ

악 ㅎㅎㅎ 다들 한집에 한명만 하는군요>.<!!! 네 일단 제가 열심히 해서 키워놔야겠어요 그래야 남편도 솔깃하겠지요?ㅎㅎㅎ 지금은 제가 영향력이 없으니 글쓰고 몇센트받구 그런거보고 남편이 장난스레 돈많이벌었네~? 하고 놀리더라구요ㅜㅜㅍㅎ 열심히 여기서 놀다보면 자연스레 보팅도 더 많이받고, 제 파워도 세지리라 믿어요^^!!!!

그럼요~
처음은 더디게 보이지만, 지금은 씨를 뿌리는 시기죠.
점차 많은 분들이 인디구 님을 알게 될 거예요~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