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의도 하나개해수욕장 해루질 및 캠핑

in #kr7 years ago

image

image

가족들과 가끔 캠핑을 하러 가는데요

그 중에서 무의도는 와이프와 연예할때도 다녀왔던

추억의 장소인데 아들과 함께 그 장소에 가려니

기분이 새롭더라구요

무의도 하나개해수욕장에서 캠핑도 하고 해루질도 했어요~^^

image
image

늦은밤 도착해서 텐트를 치고 물때가 맞아서 잠깐 해루질 했는데

백합조개와 골뱅이를 주웠어요~~^^

특히 엄청큰 골뱅이를 주웠을때의 그 괘감은... 대박!!!

image

더운 여름이 지나고 시원하다못해 추운 바람이 부는

밤이 나쁘지 않네요^^

해우질로 잡아온 조개와 골뱅이는 하루정도 해감을 해야하는데

바닷물에 담가두면 모레나 뻘을 뱉어냅니다.

image
image

와이프와 아들 려한이도 넘 좋아하는 가족 여행 입니다.

ㅎㅎㅎ 물론 제가 더 좋아하는 여행이지만 말 입니다.

image

밤에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와이프와 소맥 한잔하고

무의도 하나개해수욕장 썰물때를 맞춰 조개잡이를 하기위해

새벽 5시 부터 일어나서 아침 조업을 시작 합니다.

놀러와서 이게 무슨 개고생인지... 라고 생각 하시겠지만

제가 좋아서 하는 일 이니... 넘 재밌으니까요~^^

새벽부터 먼 바다에 나가서 열심히 둘러보는데

골뱅이 발견 영상 입니다.

image
image

새벽부터 열심히 잡은 조개를 아침으로 삶아서 먹는데

쫄깃한 조개의 살이 직접 잡아서 먹는 맛이라 그런지

사서 먹을때보다 더 맛있더라구요~~^^

1박2일간의 무의도 하나개해수욕장 캠핑 & 해루질

즐겁게 마무리 했습니다~~ㅎ

댓글과 팔로우 해주시면 무조건 답방갑니다ㅎ

스티머들끼리 서로 소통하며 지내요~~

Sort:  

즐겁게 지내세요
가족여행은 아무리 많이 가도
아이 어릴땐 좋아요
짝 짝 짝

정말 좋은거 같아요~

화목한 가족여행 좋아보입니다 ㅎㅎ
재밌는 시간 보내셨네요

네~~ 즐거운시간을 보내고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