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teemgame] 자작 게임 제목 : 고래가 되어보자 이벤트 합니다.

in #kr6 years ago

하하 신기하다
저도 게임 해봤어요 16만점 언저리인거 같은데 일등할수 있을까요..

Sort:  

158000점 현재 1등 입니다. ^^ 이벤트 참여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예 신나네요 ㅎㅎ
고래게임 넘나 재밌습니다
다음 게임도 만들어주세요 ㅎㅎㅎㅎ

우오오 dreamya님 아직 제가 1등인가요??
궁금궁금합니다

1등 이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