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46 Visiting Bookstore - 남는 시간의 서점 방문후의 고찰 (암호화폐책이 베스트에?)

in #kr6 years ago

와~~~~~~jhyun 님이다!!!
저 지금 좀 취해서 댓글에 헛소리만 남기는듯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군가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면 정성스레 남기고 싶어요.
항상 저 좋아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너무 힘이되요. 사실 요즘 퇴직문제때문에 너무 힘들었거든요 ㅠ
사업주가 돈에 관계되니 말하기도 민망하고 뭔가 정말 뻘줌하더라구요............
휴 이런것도 언젠가는 엮어서 말해보고 싶네요.
진짜 고마워요!!! 저도 스팀을 아주 많이사서 좋아하는 사람들 풀봇이라도 해주고 싶어요.
파워가 약한게 정말 한이랍니다 흑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