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43 Function of Kidney - 신장의 기능 (반려견 및 반려묘 만성신부전 1탄)

in #kr6 years ago

이거 다 읽으시다니.....................
전공자가 아니시라면 제가 존경합니다 정말로....................
저는 코딩 같은거 조금만 읽어도 울렁울렁 하던데 진짜 대단하심!!!!

Sort:  

저도 코딩보면....외계어같긴해요 ㅋㅋㅋ 근데 올려주신 글은 반려견뿐만 아니라 사람에게도 대입해서 생각해볼 수 있어서 :) 제가 요새 건강에 엄청 관심많거든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