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쿡스팀] 쿡스팀을 빙자한 푸념

in #kr6 years ago

이게 빙자스팀이었군요..
하이디님 2시간 자고 어떻게 살아요 ㅠㅠ
제가 엠씨스퀘어 수면모드 보내드릴게요
이메일 주소 주세요 언능

Sort:  

인조이님 퇴원하고 나면 제가 입원할수도...ㅋㅋㅋㅋ
진지하개 스티챗으로 매일주소 보내드려야하나 고민했는대 유툽에 엠씨스퀘어 수면모드가 있네요.
오늘은 이걸 한번 도전해 볼게요 ㅎㅎ 꿀잠자면 다 인조이님 덕 :D

다행입니당 ㅎㅎㅎㅎ
아니면 구글에서 다운받기할수도 있어요.
아마 유투브보단 음질이 좋을거에요!
잠자는데 노이즈 끼면 안좋으니까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