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55 Colosseum - 콜로세움 그 역사를 느끼다

in #kr6 years ago

우오오오오오오옹 그리운 원파인님 왤케 안보이셨나요!! (나도안보인건 안비밀)
저 이러다 이탈리아 박사 될거 같아요. 다음에 좋아하는 사람이랑 같이가면 제가 다 설명해줄거랍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전주는.....가...가볼까요?

Sort:  

정확히 일주일후에 밋업열리는데 오십니까~~?ㅎㅎ 시간되시면 ㅋㅋ 한번들리셔도 좋을것같아요

흑흑 저 22일에 세부로 또 떠납니드아....그때부턴 계속 국내에 있을거같은데 ㅠㅠ

아쉽네요..ㅠㅠ 만날 기회는 또 오겠죠...?!
(그리고 ... 저도 해외가고싶어요!! 주머니에 저좀 넣어가주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