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46 Visiting Bookstore - 남는 시간의 서점 방문후의 고찰 (암호화폐책이 베스트에?)

in #kr6 years ago (edited)

큼큼 선생님은 말이다. (교생선생님인척)
12년 전이었지..........그때는 비가 추적추적 내리고 천둥이 치던 재수학원 안 이었단다.
그날따라 반에서 가장 예뻐 친하게 지내던 아이가 나에게 수학문제를 들고 찾아오더구나.
그래서 친절하게 알려주려고 하는 순간 !
(다음 이 시간에............................................)

Sort:  

악!! 다음편 들으려면 어디서 결제 해야하는 거죠? ㅋㅋㅋㅋ

디클라인 걸고 한번 올려야하나요.........
취하니까 쓰고싶어요..................
아빠랑 와인마시니까 취하네요 ㅠㅠㅠㅠ

디클라인 왜걸어요~첫사랑 얘기는 보상 받아야 합니다!! ㅋㅋㅋㅋ
빨리 써주세요 지금입니다!!!

지금 글쓰기 버튼 누른순간 누군가에게 카톡이 왔습니다. 세상은 요지겨어엉

거기서 끊으시면 어떡해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ㅋㅋㅋㅋ
새벽에 다음편 가시죠? 제가 버프라도 드려야하나...

새벽이 다가왔습니다 흑기사 케콘님 ㅋㅋㅋ
저 케콘님 진짜 좋아하는거 알죠?
저 취함........................블록체인 흑역사 고고싱...................~!!!!

+_+ 기다리는 중

씨마이너스님도 제가 참 좋아합니다.
너무너무 글도 정성스레 남겨주시고.........
취하니까 별이야기를 다하네요 하하핫

인조이님 저는요? ;ㅁ; 질투나요..힝

쪼야님은 무조건 짱짱걸이죵 ㅎㅎㅎㅎㅎㅎㅎㅎ 프랑스 밋업 1순위!!!!!

ㅎㅎㅎㅎ얏호 짱짱걸~~!! ㅎㅎㅎㅎ

이러다 여기에 사람들 엄청 댓글 달것 같은데요 ^^

라나님 멕시코 재밌죠 ㅠㅠ
부러워여..

이제 일상으로 컴백했어요. 아.. 또가고싶은데 이젠 언제 가볼수 있을지 모르겠어요ㅜ 인도 여행 엄청 기다리고 있어요. 여행기 엄청 기대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