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글을 올렸는데 누가 뱃지를 준거 같은데 이게 뭘까요?

in #kr7 years ago

image

나쁜짓 한거 같지 않은데..노락색 이미지라 절 칭찬해주는것 같기도 하고요 ^^;;;

아시는분 계신가요?

이런 뻘글 쓰믄 안되는데..사실 3일차라 궁금한겅 투성이입니다.

제 아이디옆에 숫자는 점점 올라가는데 왜 올라가는지도 모르겠고요 ㅜㅜ

스팀파워는 이제 좀 이해했는데..스팀파워가 1만스팀파워가 되서 여기저기 보팅하고 다니면 파워가 줄어드는데 총합이 줄어드는건 아닌지...

궁금한것 투성이입니다. 아주 은인분이 저에게 2달러를 주시며 후원과 스팀 파워 구매 방법을 알려주셔서 확실히 알게 되었던게 오늘의 최대 이득입니다~

이거 글쓰고 댓글달고 시간 투자 많이 하게 되네요~^^

저는 와이프가 김치찌게랑 계란말이 해달라고해서..
저녁 지으러 이제 갑니다~~

다들 맛있는 저녁 드세요!^^

Sort:  

각각의 조건이 되면 주는 뱃지예요~~ ^*

아하..글 몆개쓰면..등업된다던건가 그런거군요. ㅎㅎ 명성이란게 있던데 그거랑 연관되어 있는거 같은데..ㅎㅎ

다른분 댓글에 3일차 뉴비라고 하셔서
팔보하러 들려습니다.
행밤되시구요.^^

ㅋㅋㅋ 축하드려요!
처음엔 막 렙업하는 기분이었는데 언젠가 귀찮아서 stop 시켜버렸네요 ^^;
그리고 보팅해서 파워가 줄어든다는 것이 "스팀파워 수량"이 줄어드는게 아니라,
"스팀파워의 영향력"이 줄어드는 개념입니다.

게임으로 치면, 최대 마나량... 즉 피통의 크기가 스팀파워, 보팅파워는 이 안에서 사용해서 소모하는 마나같은거죠.
시간이 지나면 저절로 채워지는, 즉 보팅 남발을 방지해주는 쿨타임같은겁니다 ^^

엇..그렇다면 초보가 만렙장비를 차는게 가능한거군요? 스티밋의 미래를 본다면 투자할 가치는 있어보이는데요 ^^

게임으로 설명해주시니 정말 이해가 쏙쏙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