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 참돔&갑오징어 낚시와 해물파전 먹스팀~

in #kr7 years ago

image

군산 횡경도 갑오징어 참돔낚시

이번주에도 역시나 군산에 참돔을 잡으러 다녀왔습니다.
스팀잇이 넘 느려서 데이터가 읽히지 않던데 피시는 아닌가 봐요. 다들 글을 많이 쓰셨네요 ^^

image

놀래미 녀석도 지렁이를 탐하고 곧잘 나와주시네요.
지금 이 맘때 놀래미가 살이 올라 횟감으로 엄청 맛있어요

image

신시도항에는 음식점이 여기 한군데 인데요. 파전이랑 칼국수 닭볶음탕 이런걸 파네요.

1박할 예정이라서 텐트를 펴놓고 파전에 동동주 한잔~

image

장수번암 막걸리라는데 은근 쎄네요 ㅎㅎ

image

요 파전은 만냥하는데 퀄리티가 좋아요~
해산물도 많이 들어있고 바삭하게 구워서..동동주에 딱~

image

어쩜 이러니? 김치까지 맛있기 있기없긔?

image

빨리 동동주 따라봐! 콸콸콸~

image

이거 마시면 나랑 푹 자는거다.

한병더는 없다

image

파전에 한잔 먹고 푹 잤어요~ 오전에 참돔하나 갑오징어하나, 놀래미 다수 뽈락 다수 잡았는데

2부에서는 저녁먹방이랑 다음날 개고생 낚시이야기로~

Sort:  

멋진 취미를 가지셨네요^^ 잘 보고 갑니다~!

오.. 못마셔본 막걸리네요+_+ 막걸리에 파전은 진리~!!
저는 배멀미가 심해서 배타고 낚시하는분들 부러워용ㅠㅠ

저도 멀미가 심한데 계속 하다보면 어느정도 극복이 되더라고요 ㅋㅋ 초반엔

손맛,입맛 축하드립니다 ^^ 전 어제 인천 송도에 갔었는데.. 바람은 엄청 불고, 고기는 안나오더라구요..

바람불때는 역시 집에서 쉬는게 진리인가 봐요 ㅎㅎ 태풍이 다행히 일본쪽으로 가서 그나마..피해가 없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