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 질문 ] 네일아트 상가자리 어떤곳이 좋을까요? 와이프가 결심을 해서요!

in #kr7 years ago

임장다닌지 몇일 되지도 않았는데 와이프는 맘에드는곳 발견했다고 하네요. 대학교 바로앞. 역에서는 300미터 직선거리. 대로변1층. 더 위로는 빌라촌과 오래된 아파트. 초등 고등학교아이를 두 어머니들이 다닐수밖에 없는길. 위치는 좋은데 간판은 나무에 좀 가리는게 아쉽네요 ㅎㅎ

임대료가 워낙 싸서 계약하기로 했어요.
다달이 매출보고서를 써봐야겠어요

Sort:  

오픈 하면 제가 가서 포스팅 한번 해 드릴께요 ㅎ
도움 되실꺼에요 ㅎ

와우! 벤티님이 도웅을 주신다면 저는 무한영광입니다~ 요새 새글이 뜸하신거 같은데..다른 사업도 하시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