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50 Keys to the heart - 그것만이 내 세상

in #kr6 years ago

저도 이번연도 skt에서 제공하는 영화 아직 안봤는데
혜택 놓치지 말아야지!!
눈물이 나는 영화,, 저는 슬프고 감성적인 영화는 영화관보다 집에서 보는게 좋은데 ㅎㅎ 난중에 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당 ㅎㅎ

Sort:  

1년 6회라고 되있어서 이거 조금만 긴장의 끈을 놓으면 1달 1회 혜택 다 놓칠거같아요 ㅠㅠ
적어도 2달에 한번은 보아야 한다는!!
이거 개봉한지가 좀 되서 곧 VOD나올것 같아요.
무료혜택으로는 저어기 있는 원파인님처럼 블랙팬서를 보시는게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