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받는 보상금액을 환산하면 얼마일까? (결론 : $1 = 1,400원, 18.04.17.) 보팅봇 이용시 주의하세요

in #kr6 years ago (edited)
  • 내가 올린 글에 1$가 찍혔습니다. 1주일 후에 나는 얼마를 벌까요?
  • 내가 올린 글에 10$가 찍혔습니다. 1주일 후에 나는 얼마를 벌까요?

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드리겠습니다. 길게 설명하기 전에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1에 대략 1,400원 정도입니다.



↓ 쉽게 설명드리기 위해 PPT파일을 만들어보았습니다.
04170.JPG

$1이 찍히면 (대략) 75%가 Author Reward로 <내꺼>입니다.

보팅 시간에 따라서 차이가 있지만 대략적으로 75%로 어림계산하시면 됩니다.

75% 중 절반은 SBD로, 절반은 SP로 들어옵니다.

SP는 37.5%에 해당하는 USD만큼이 STEEM으로 환산되어 들어옵니다.
SP는 STEEM으로 파워다운하는데 13주가 걸립니다.

이를 18.04.17. STEEM, SBD가격을 적용하면 1,400원입니다.

1,393원인데 7원 올렸습니다.
수수료 적용하면 조금 더 낮아질 수도 있습니다.

$1 = 1,400원, $5 = 7,000원, $10 = 14,000원

지난 18.02.26.계산했을 때는 $1=1,900원 이었는데 낮아졌네요
다음에 계산할때는 높아지길 (간절히) 희망합니다

2018.02.26.에 계산한 결과를 포스팅한 적이 있습니다.
https://steemit.com/kr/@innovit/usd1-1-800
간헐적으로, 많이 바뀌었다고 판단되면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저는 사용을 안하지만,
일부 계산을 잘못하고 보팅봇을 이용하는 분들 때문에라도
꼭 공유해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 1SBD를 보팅봇에 전송하셨다면 $1.89 보팅 이상은 받으셔야 겨우 본전입니다.
  • 퉁쳐서 쉽게 생각하면 1SBD전송하시면 $2 보팅 이상은 받으셔야 한다는 얘기입니다.

요즘 수동으로 스달받고 보팅해주시는 분들 중에서,
이용자가 손해보는 경우가 종종 보이길래 포스팅으로 공유합니다.

그리고 (자동, 수동)보팅봇 운영자분들,
적어도 이용자들이 손해보게끔 운영하지는 맙시다.

도움되셨으면 리스팀 꾸욱 부탁드려요^^ 이노빛💎 @innovit 이었습니다.
뉴비분들도 보시면 해서 요 글에만 뉴비태그 답니다.

Sort:  
There are 2 pages
Pages

실제로 도움이되는 이런 포스팅 너무 좋아요. 가려운곳 시원하게 긁어주시네요.

이노빛님
이번에도 잘 정리해주셨네요 ㅋㅋ 매번 잘보고갑니다

뉴비입니다 !! 좋은 글 보면서 배워갑니다.

진짜 궁금했던 내용이었는데 !

그럼 7달러 찍히면 만원이군요 와~~

좋은 글 잘봤습니다.
그러니까 여러분! 공짜 보팅 봇 이용하세요 <------

ㅋㅋㅋㅋㅋ 갇스마루님 ㅋㅋㅋ 뭔가 너무 귀여우신.. ㅋㅋㅋㅋ
전 잘 이용하고 있으며 항상 감사합니다요 ^^

오잉? 보팅봇은 어케 쓸 수 있남유?

https://steemit.com/kr-funfun/@sismaru/26

이런식으로 진행하는 회차에 댓글 달아주시면 보팅받으실수있어요~

아직 보팅 개념도 긴가민가하는 뉴비입니다. 좋은 글 잘 보고 꾹~눌러놓구갑니다.

오오...유용한 정보 감사합니다.!!

항상 이 부분이 궁금했어염 ㅎ

당분간은 요렇게 계산하면 되겠네요!
감사합니다:)

좋은 정리 감사하문니다 @홍보해

@innovit님 안녕하세요. 개사원 입니다. @umkin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도움되는 글입니다 ㅎㅎ 수동봇사용시 유의할게요

이노빛블루~ ^*

보상관련 문제로 한참 고민하고 있었는데, 좋은 글 감사합니다!

좋은 정리 감사합니다~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될것 같아요~

대충 머리로만 계산 했었는데 정확하게 보여주시니 확실하네요.

숫자에 약한저에게 정보를 주심에 감사합니다 이노빛님^^

보상개념에 대해 아무런 생각이 없어었는데.. 이 글보고 새롭게 알게되었습니다^^ 팔로우 할께요*^ 자주 뵙겠습니다

깔끔하게 정리를 해주셨네요^^ 결국 운영자들만 배불리는 보팅봇...

좋은 글 감사합니다. 저도 곧 스팀을 살건데 계속 스팀이 올라 가기를 바래보네요^^

아..궁금했었는데 확실한정리감사드립니다~!!^^

1$ 받기도 힘드니 보팅봇을 이용하는 경우도 있는데... 그래야 하나 싶기도 합니다.

대부분이 잘못 알고 있었던 내용이 아닌가 싶습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팔로우, 보팅 및 리스팀해가요 !!

좋은 정보네요. 감사합니다.

오.... 역시 대략 두배정도는 되어야 하는군요..... 참조해 보겠습니다 ㅠㅠ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잘읽고 갑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근데 1달러 보내서 보팅중 75%를 받는다면
1.34달러 이상이면 이득 구간이 아닌가요?
1.5까지는 봤는데 ᆢ
2.0은 거의 본적이. 없어서요

1.34 * 75% = 1.005 지요. 그래서 그렇게 생각하시는 것 같은데
1$라고 보팅이 표기되면 0.75SBD가 들어오는 것이 아닙니다.
0.375SBD 와 0.375USD에 해당하는 SP가 들어옵니다.
본문의 계산산식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안그래도 이 부분에 대해서 궁금하던 차였는데.. 깔끔한 정리 감사합니다 ~^^

휼륭한 정보 감사합니다.

이해하기 쉽게 정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전 이제 막 시작한 뉴비에요🤗 맞팔은 저에게 큰 힘이되요😍 보팅하고가요~~👍🏼
FE4C748A-FD54-4B3D-AC7B-F07C45F62B6E.jpeg

좋은 정보감사합니디!
팔보리 하고 가요!

보팅 봇 이용 시 최저 금액으로 효율 뽑는게 좋더라구요

항상 까먹지 않기 위해 리스팀하겠습니다 ㅎㅎ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ttt.png

보팅봇 타이밍을 잘 봐서 30분 이내로 찍게 만들면 좀 더 수익이 나기는 합니다 ㅋㅋㅋㅋ 저자 수익으로 땡기니까요 ㅋㅋㅋㅋ

보팅봇도 그걸 알고 30분이후로 보팅하지 않을까요? ㅋㅋ

보팅봇이 그거 감안해서 보팅하면 거의 모든 보팅봇이 마이너스죠 ㅋㅋㅋㅋ 결국 눈치싸움이네요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생각보다 금액이 낮군요.. 최소 1$이 2-3천원이상이 되길 희망합니다 ㅎ

보팅봇을 이용해보려다가 망설여졌는데
이해가 잘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음..이런 함정이 있군요 ㄷㄷ..
좋은정보 아주 좋습니다

이해가 확 되네요~^^ 감사합니다

모두가 궁금해하고 쉽게 알 수 없는걸 한큐에 긁어주셨네요 ㅎㅎㅎ

도움 되네요 감사합니다

이게 팩트지만...
10달러 찍히면 알면서도 그대로 스달 시세를 곱해버립니다 ㅋㅋ 그렇게 정신승리해야 다음 글 쓸때 더 힘이 나거든요 ㅋㅋ

이게 현실이군요!! 예전에는 보팅봇이라는게 하도 많길래 저도 이용을 해볼까 생각만 하던 때도 있었는데 어뷰징이라는 얘기를 듣고 생각조차 접었습니다. ㅋㅋㅋ 제가 현명했군요 :)

보팅봇 들어갈 때 항상 2.5배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보팅봇에게 2배 못받으면 그 게임에선 진거죠 ㅎㅎ

리스팀해갑니다

꿀정보 감사용!ㅋㅋ

명쾌한 정리!!!
이번에도 감사합니다!

리스팀해갑니다

와 이거 진짜 궁금했던 건데 속 시원히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

1달러 에서 가져갈수 있는수익글 이군요.
1만댓글 실천중
글로소득 정보 잘 보고 갑니다
스팀화이팅~!!

There are 2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