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NsiC ] 05-18 첫 steemit 입성 신고 합니다. #1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Steemit 에 드디어 가입에 성공하여!! 첫번째 글을 쓰게 되었네요 . 

방갑습니다 인식 [ INsiC ] 이라 합니다. 

앞으로 Steem 을 포함한 이런저런 차트 분석과 함께 , 차트 복기 , 공부를 주제로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많이 부족하겠지만 ,  잘부탁드리겠습니다 (_) 


가장위에 그림은 위대한 스팀에 첫 글을 기념하여,  스팀차트 전체를 거꾸로 뒤집어 만들어 보았는데요. !!! 두둥 

위의 그림과 같이 , 스팀이 앞으로 큰 산을 만들길 바라며 !! 

앞으로 위의 그림을 제 워터마크로 사용하려고 합니다 . 

아직 완성되지는 못하였지만... 빨리 글을 쓰고싶은마음에!!! 

제 워터마크 1호를 소개합니다 ~ 짜자안~ 


ㅎㅎㅎㅎㅎ ~ 전문가가  아니다보니  많이 미흡합니다만..  어느정도 구색이 만들어지니 매우 기쁩니다 ㅎㅎ 

앞으로 워터마크가 달려있지 않은 사칭차트(?)에 주의하세요! (  과연.. 누가 사칭을 할런지는...쿨럭. )  


음.. 원래는 인사글로 가볍게 글을 적어보려 했으나.. 

첫글이지만 인사만 드리기 너무 아쉬울거 같아. 

스팀의 전체적인 그림과 , 현재의 그림을 보고  어떤부분을 유의미하게 지켜봐야할지 포인트를 살짝쿵(?) 

짚어보고  글을 마무리 하겟습니다. 

1~4 . steem / btc   4시간 (폴로닉스 ) 입니다. 

각각의 샷은 전체 그림과 함께 , 각각 서로다른 지표와 기준으로 유의미한 지점을 판단 해보는데요 . 

각각 지표와 , 설명을 넣자면 너무 복잡해지니 ! 

첫글답게 , 인사와 함께  간단히  포인트만 확인하고  여기까지 글을 마치겠습니다.  


다음 글부터는 조금더  트렌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테니 ,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그때까지 ~ 모두들 굳 스티밍~ !!      


  



Sort:  

와우 인식님 환영합니다! :)

인식님 환영합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환영합니다~~ 트레이딩 쉽게 할 수 있겠네요 ㅎㅎ

오 인식님...또 한분의 레전드가 스티밋에 입성하셨군요. 앞으로 훌륭한 분석 기대하겠습니다 :)

환영합니다 :)

붕입니다 ㅋㅋ
스팀 첫글 축하드려요

인식님 하이요!!! 번창하시길 바래요!!

아이디가 ^^
확실하게 인.식. 하였습니다.
너무 예쁜 스팀차트를 만들어주셔서 바로 팔로우 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멋진 활동을 고대하고 있겠습니다.

환영합니다.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정독 열심히 하겠습니다 ㅎㅎ

인식님 드디어 입성 하셨군요! 번창 하실겁니다!

반갑습니다!!!!!!!!!

어서오세요 인식님 ㅎㅎ
앞으로 차트 잘 부탁드려요 ㅎㅎ

반갑습니다^^저도 어제 스티밋 들어왔는데 아직 미흡하네요. 사진 올리는것부터.ㅠㅠ
사진 어떻게 올리는지 알려주실 수 있나요.^^;

changkyun07님 방갑습니다 !
저는 타 블로그에 비공개로 사진을 업로드후 , 그 주소를 카피하여 이용하였습니다 ~~
원하는 사진과 멋진 글 기다리고있겠습니다!! ㅎㅎ 스티밍~~

아 그렇군요!! 팁 감사합니다^^

복사해서 붙여넣기 하시면 됩니다. 또는 드래그앤드롭해셔도 되구요. 또는 imgur.com 같은곳에 올리신 다음 유알엘 복사해다 붙여넣으셔도 됩니다.

팁 감사합니다^^열심히 활동하고 싶은데 쉽지 않네요.

INsiC Teacher~^^!

환영합니다~ ㅎ 개인적으로 저도 어설프게 차트를 보는 사람으로서.. 다음주까지 매집을 좀더 하고 내용을 올려주셨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헉 !!!! ㅎㅎㅎㅎ 방갑습니다 !! 의미심장한 말에 뜨끔 합니다 ㅎㅎ

ㅎㅎ 풀보우팅과 팔로우 드렸습니다. 기대가 많이 됩니다!

감사드립니다!! 스티밍!!! ㅎㅎ

환영합니다~자주 좀 부탁드립니다~^^

Priecīgus Jāņus!

헉... 인식님 여기서 뵈니 너무 반갑습니다!! 잘부탁드려요 ㅠㅠㅎㅎㅎㅎㅎㅎㅎ

잘 오셨습니다.

인식님의 스팀잇 가입을 환영합니다!!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이야.... 기대하겠습니다. ㅎㅎ

어서오세요~ 멋진 분석글 기대합니다 ^^

환영합니다 드디어 스티밋에 입성하셧내요

인식님 Hack....입니다ㅋㅋㅋ안녕하세요ㅋㅋㅋ

vote&resteeming!!! 감사합니다. 슈팅스팀!

안녕하세요ㅎㅎ 푸릇푸릇한 이틀차 뉴비입니다! 저는 이쪽에 많이 약하니 인식님 글 보며 많이 배워야겠네요! 잘 부탁드려요:)

인식님 앞으로 계속 응원하겠습니다 : ))

인식님 소소입니다 ㅋㅋㅋㅋ 팔로 보팅 드렸습니다~

반갑습니다!

인식님의 무궁한 영광을 위하여~!

인식님!! 반갑습니다!! 덕분에 저도 스팀 가입했네요 ㅎㅎ
항상 좋은정보 감사하게 보고 있습니다~

Loading...

안녕하세요 ^^ 저도 스팀 가입하고 얼마 안되서 아는게 없네요~ 많이 알려주세요 ~^^

인식님!! 안녕하세요!ㅎㅎ 아이린입니다 ㅋㅋ 여기서 보니 무지 반갑네요 ^^

인식님..
첫 입성 축하 드립니다..
앞으로 좋은 분석글 많이 많이 부탁 드릴께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