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이런 얘기에서 '친구' '아는 사람' '지인' 이면
보통 자기 이야기던데ㅎㅎㅎ
역시 오이형 끄덕끄덕ㅋㅋㅋㅋ

아!ㅋㅋ 역시! 생각도 못했음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비겁하게 팩트로 때리다니 ㅎㅎㅎ

ㅋㅋㅋ

쌀밥이면 그래도 꼬박 꼬박 밥은 챙겨먹는 또라이네 ㅎㅎㅎ

형 얘는 지능형 또라이같아ㅋㅋㅋ

주식 전화는 그래도 주식 안한다고 하면 바로 끊긴하더라.

ㅋㅋㅋㅋㅋ 주변인들이 왜 다...ㅋㅋㅋ

옛다 ~ 웃음.

ㅋㅋㅋㅋ 제 코드네요

Posted using Partiko iOS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동산 전화오면, 맨땅이라고 하라고 하셈.ㅋㅋㅋ

어 나는 녹차라떼라고 말해야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이쿠 배야 엌ㅋㅋㅋㅋㅋ 웃음풀이다

재미있어서 댓글 남겨여 ㅋㅋㅋㅋㅋ
주식 쌀밥 나중에 함 써먹어야지

내친구도 그런 사람 있는데..
내 친구임. 내친구라고~~ 내 친구라니까??
나 아니고... 친구라고...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게 읽었습니다 끗

나도 써먹어야지...

미파 이직함?

이거 진짜 대박 현웃감인데 형이해서 죽었네...ㅠㅠ

B2D5AD81-A863-44E6-8120-503FDBD30AAD.png

어제부터 이거 올리려곸ㅋㅋㅋ
드뎌 댓글 달음

재밌당

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웡 ㅋㅋㅋ

보리밥이나 라면이 아닌 걸 보니 나름 잘 사는 친구이군요ㅋㅋㅋ

성이 혹시 짱이야? 이름은 구 ㅎㅎㅎ

오이형아 늘 고마워!!

금손에겐 사랑을~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이 너~~~
ㅋㅋㅋㅋㅋ

나 아냐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갸는 또라이가 아니라 모자른 애 아니야?

오이형 굉장해~! 기발해~!
오잉~! ㅋㅋ

Warning! This user is on our black list, likely as a known plagiarist, spammer or ID thief. Please be cautious with this post!
If you believe this is an error, please chat with us in the #appeals channel in our disc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