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주식 열공] PER(주가수익비율) & EPS(주당 순이익) 의 개념

in #kr7 years ago

오늘은 경제용어 대신 주식 열공으로 돌아오셨네요. ㅎㅎ
오늘도 언제나 그랬듯이 잘 읽었습니다!!

’18,000원/1,000원’ 에서 앞에 따옴표가 거꾸로 되있습니다.
크게 상관은 없지만, 혹시나 해서.. (이거는 오타로 치지 마시고, 보팅과 스팀 거부하겠습니다)

Sort:  

찾아 내셨군요 :) 요즘 정독하시는분들께서 많아 포스팅 하는 맛이 너무 맛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보팅을 거부한다고 말씀드렸는데.....ㅜㅜ 결국 보팅을 하셨네요.
하루에 2번 이상 올라오는 @gotoperson님 글을 읽으면서 경제공부를 잘 하고 있습니다.
직접 검색하거나 조사하려면 시간이 꽤나 소요되는데, 짧고 굵게 작성해주시니 ㅎㅎ 감사하다는 말씀밖에 드릴 수가 없네요

이런 극찬을 해주시니 더 힘이 납니다 :) 또 새벽 5시에 기상하려면 자야겠습니다
항상 스팀잇의 발전을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