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야구를하다 손목을 다쳐서 그동안 그린 그림들로 땜빵!!

in #kr7 years ago (edited)

와..... 감탄밖에 안나오네요. 좋은 그림 감사합니다!! 2번째 그림 파실 생각은 없으신가요..?! ㅎㅎ

Sort:  

제가 모든 이 그림은 컴퓨터 작업으로 한거라 파일로 드려야될듯한데 소장가치가 있다고 말씀하시니 감사합니다. 어떤식으로 해야 될지 잘모르겠습니다^^;

제가 캡쳐만 해서 사용해도 괜찮습니다^^ 힘들게 그린 그림이시기에 그냥 달라고 하기에는 염치가 없어보여 스팀달러를 지불함으로써 그림에 대한 소유권을 얻고 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