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영화? 1 부 깊은 이야기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친구들 오늘 하루가 뭐니? 오늘 나는 당신에게 내가 진짜로 거의 아는 사람이 없다는 것을 알기를 원한다. 나는 그것이 그녀에게 어떻게 왔는지 정확히 기억하지 못한다.하지만 이런 식으로, 나는 한국 음악을 항상 들으며 사촌을 만났다. 그녀는 많은 한국인들과 사랑에 빠져 있었고, 제 생각으로는 저들을 아름답다고 생각했습니다. 나는 그들 모두를 매우 비슷하게 보았습니다.하지만 결국 그것은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언젠가 내가 그에게 다가와 그가 들었던 많은 노래 중 하나가 무엇인지 물었습니다. 진실이 다소 끈적 끈적하다는 말을하고 점차적으로이 문화에 나 자신을 소개했습니다.
나는 많은 노래를 찾고 시작했고, 다른 하나는 다른 음악으로 인도했다. 나는 영화에서 끝내 버렸다.

나는 가장 가까운 친구들에게 그들이 하나 또는 다른 영화를 보았다고 말했지만 사실 그들은 내 말을 듣지 않았다. 이제 나는 너 모두에게 말을 전한다. 나의 아름다운 공동체 !!

개인적으로 다음과 같은 영화를이 유형의 카탈로그로 만들 수 있습니다. 나는 100 % 성실한 느낌으로 가득 차 있으며, 단순한 이야기 ​​속에서 매우 독특하고 귀엽다는 이야기를하고 있습니다.

TWENTY : 가장 친한 친구 3 명에 관한 이야기. 항상 모든 것에 대해 함께하는 협약을 맺습니다. 모든 10 대 역사 에서처럼 여성 화가, 괴상한 사람 (학자) 및 패자가 있습니다. 이야기에서 각 배우는 자신의 주역과 사랑을 가지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순간으로 가득차 있습니다. 검열없이 많은 것을 이야기하지만, 평범함이 아닌, 발전, 첫사랑, 가치에 대해서도 걱정하지 마십시오. 감정의.

KOREANA 1.jpg

CHILLING ROMANCE : 사랑과 공포의 완벽한 조화입니다. 그녀는 매체와 유령이 그녀를 괴롭 히고 특히 그녀가 인생에서 유령이되기를 원하는 사람, 남자 친구를 가진 적이없는 소녀입니다. 용감하고 사랑스럽고 미친 마술사가 모든 두려움에 시달려서 그녀와 함께하기를 원합니다. 그러나 더 가까워지면 상황이 자신을 말하는 것이 아니라 행동하는 것을 깨닫게됩니다. 그녀는 다른 한편으로는 매우 외로운 소녀입니다. 그녀의 온 가족이 그녀로부터 수백만 마일 떨어진 지점에, 그녀는 거의 볼 수없는 친구가 두 명뿐입니다. 유령이 두려워서 살기 때문에 이야기합니다. 또한 그들을 괴롭힌다.

KOREANA 2.jpeg

항상 당신 만 : 그것은 전직 복서 인 청년을 바탕으로 한 아름다운 이야기입니다. 어느 날 아름다운 소녀가 그를 노인과 혼동하여 모든 종류의 음식을줍니다. 왜냐하면 그녀는 볼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아닙니다. 매일 밤마다 그녀가 좋아하는 소설을 듣기 위해 돌아올 때 모든 것이 자라기 시작하는 장애물은 언제나 그녀를 기다리고 있지만 이야기가 끝나면 불쾌한 상황을 겪고 직장을 잃고 다시 돌아온다. 그것을 유지하기 위해 권투에이 상황은 한 가지에서 다른 시점으로 그가 그녀가 그녀의 시력을 영원히 잃을 것입니다 그녀가 작동하지 않으면, 그리고 물론, 그는 그녀를 구할 수있는 가능한 방법을 찾습니다. 진실은 사랑의 아름다운 역사입니다.

KOREANA 3.jpg

200 파운드의 아름다움 : 인생에서 육체가 모든 것이 아니라고 격려하려는 모든 의도는 과체중에 문제가있어 음악 프로듀서와 사랑에 빠지는 소녀를 기본으로합니다. 물론 그녀는 의심의 여지없이 완전히 그녀의 육체적 인 사랑에 대한 불가능한 사랑, 그녀의 죽음을 바라는 지점으로 그녀를 이끈다. 그러나 일들은 놀라운 방향으로 나아 간다.

KOREANA 4.jpg

의심 할 여지없이 이들 모두가 아닙니다 : 올드 보이, 복수에 대한 동정, 나는 악마, 레이디 복수에 대한 동정을 보았습니다.

다음 기회를 위해 나는 아주 좋다고 생각하는 다른 사람들에 대한 또 다른 요약을 주겠다. 나는 그걸 좋아했 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