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보들아! 이글에 100% 보팅해랏!....[가즈아닷!]

in #kr6 years ago (edited)

fantasy-3361332_1920.jpg
왜냐하면?

삶의 중요한 비밀을 이 글에 쓸 거니까.

나한테 커피 한 잔 산다고 생각해!

보팅 안 하는 사람은 다 아는 거니깐,

보팅 할 필요 없고~~

바보가 아니니까.

너한테 기대 안해.
눈가리고 귀닫고 읽지말고 듣지 마.

우리가 매일 살고 있는 이 삶이 어디서 오는 건지 알아?

우리가 숨 쉬고 있는 이 시간과 기간 말이야.
지금 쓰고 있잖아. 숨 쉬면서, 그런데 그게 어디서 오는 걸까?

누가 준 걸까?
신이?
틀린 말은 아니지만 그러면 답이 안 나와.
그다지 나한테 유용하지도 않아.
유용하지도 않은 답,
하늘에 반짝이는 별처럼 걸어 놓아봐야 기분만 조금 좋을 뿐,
조금도 도움이 안돼.

그냥 이렇게 생각해봐!

삶이란 '축적'에서 온다.

우리는 우리가 쌓은 것 위에서 살아가고 있어.
그게 삶이야!

삶은 어디서 뚝 떨어진 것도 아니고, 엄마나 아빠 혹은 신이 준 것도 아니야.
누구에게나 다 주는 거니까 내가 살고 있는 것도 그냥 허접한 게 아니야.
사실은 언제 적부터 내가 차곡차곡 쌓아온 생각,
어쩌면 엄마 배속부터 차곡차곡 쌓아온 마음,
어쩌면 태곳적부터 차곡차곡 느껴온 느낌.
그게 축적되어 우리에게 삶을 준거야.
그리고 우리는 그 축적 위에서 계속 살아가고 있어.

지금의 우리 몸.
엄마 배속에서부터 차곡차곡 영양물이 축적되어 만들어져 유지되고 있는 거야.
엄마가 나무에서 뚝 떨궈 준거 아니야

지금의 너의 모습.
아장아장 말하고 걸을 때부터 쌓아온 습관과 기억이야!
지금 네가 뭔가 이루고 성취한 거
남들이 보기엔 타고난 것 같고 한순간 운이 좋아 가진 것 같지만
아주 오래전부터 너는 그 방면에 정보와 생각과 느낌과 감을 쌓아 온 거야.
그위에서 너의 삶이란 것이 흘러가고
그위에서 너라는 존재가 꽃피는 거지.

바보야!
뭔가 가지고 싶어?
이루고 싶어?
그러면

네가 뭘 축적하고 있는지 살펴봐.

그걸 보면 네가 무엇을 가지게 될 거고, 무엇을 하게 될 거고,
무슨 꽃을 피게 될지 알게 될 거야.

바보야!
쫌 우아하게 쓰지 않아서 미안.
아마도 언젠가 좀 우아하게 다시 써 볼게.
이런 문체 싫어하는 사람들을 위해...
불편한 마음내서 쌓지말고, 그러면 자꾸 불편한 일 생기니까
그냥 말투잖아? 하고 유쾌하게 생각하고
유쾌함을 쌓길 바래.
오늘은 내 마음속에 어떤 소녀에게 이 말을 하는 거야.

그만 징징거리고, 그냥

네가 할 수 있는 만큼만 하면 되는 거라고!
더 잘할 필요 없다고.

어차피 못하니까.

더 잘하지 않아도 된다고.

어차피 못하는데 자꾸 더 잘해야 한다고 하면 가랑이만 찢어져서 아프잖아.

그냥 네가 할 수 있는 만큼만 하면 돼!

그게 축적하는 거야!
그렇게 축적하는 거야.
그러면 너는 그 위에서 언제나 네가 원하는 모습으로 꽃 필수 있다고.

천리길도 한걸음부터.

봐, 우리 조상들은 걸음도 축적되는 걸 알고 있었다고.
한 걸음씩 축적해서 천 걸음 만 걸음 돼서 천리길을 간다고,

오늘은 그만 울고,
안녕.

휘리릭~
퐁!

돌 맞을까봐 잽싸게 사라지는 거임. ㅡ.ㅡ

돌 던져봐야, 나 읎다.
Sort:  

어이쿠 바보라 풀봇했어
바보에게 유익한 글이네
딱 날 위한 글 ㅎㅎ

ㅎㅎㅎ 난 바보가 좋아~나도 바보니까.

주위에 돌이 없음
지금 보팅 파워 충전 중이라 나중에 다시 와서 보팅 하도록 할께
안녕

아,돌 없어 다행임. 곰마워, 바보~

휘리릭 퐁에 대해 포스팅해주셨네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 좋은 하루 되세요.

ㅋㅋㅋㅋㅋㅋ바보가 되는것도 좋은건가요?

바보가 좋은 거죠 ㅋ

ㅋㅋㅋㅋ좋아!

여신 짱! 사랑해~~

세살버릇 여든까지 간다는데... 난 세살때부터 버릇이 잘못들었나봐 ㅋㅋㅋ

지금부터 ...좋은것 축적하기 ~

결국 인생은 습관의 결과고 대부분 부모를 보고 자라 습관을 배우기에 가문의 저주에서 헤어나기 어렵다는 귀결이 ㅋㅋㅋㅋ

걷어내고 다시 축적하기..모든 시간이 기회니까..^^

맞어.. 자꾸 더 잘 할려고 하다가 가랭이가 찢어져서 아픈 것 같아..
앞으로는 내가 할 만큼만 할게..
100% 보팅 하고 간다..
행복한 하루 보내~~

내가 할 수 있는 만큼만 하는거...그 힘을 경험하고 잘 사용하길 바래.

이비디오 보셨어요? 이 비디오의 핵심 역시 이시스님의 생각과 닮은 면이 많습니다. 우리의 행동은 축적된 과거의 기억과 습관에 근거할 수 밖에 없지요. 단지, 인간은 축적된 과거의 기억과 습관들을 되돌아보고 거기에 내재된 전제들에 대해 질문을 던짐으로써 더 나은 나를 만들어 갈 수 있다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 비디오를 볼려면 페이스북 계정이 있어야 하는데 보실 수 있는지 모르겠네요.

페북 계정있습니다. 볼께요. 소개만으로도 좋은 것 같네요 ^^
아, 고마워~~^^

즐거운 하루 보내!

you too. 유쾌한 하루~~~`

바보라서 보팅함 ㅋㅋ

ㅋㅋㅋ 내가 노린게 그거야. 바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보팅 얻어먹기...
좋은 하루 ~~

굵은 글씨 밖에 안 보이는데 ㅋㅋㅋ 천리길도 한걸음부터 매일 만보씩 걷고 있는데 ㅋㅋㅋㅋ

ㅋㅋㅋ 바보 다래곤. 매일 만보씩 GOOD! 굿? 갓!

글을 재미나게 적었는데 .. 나는 읽으면서 혼자 뜨끔뜨금 ㅎㅎ축적된 삶위에 산다 ...나름 내가 원하는거에 축적을 하고있었는데 요 2.3달전부터 안하고 띵가띵가 놀기만? 하는거에 혼자 지래 ㅋㅋ 반성하고가 ㅎㅎ 그리고 나도 이런글에는 바보가 되야지 ㅎㅎ

바보라서 고마워~ 축적으로 가즈아~

50_움직이는표정5.gif
이상하네, 바보라는 단어가 왜 날 이끌었지? ㅋㅋㅋㅋㅋㅋㅋ

ㅎㅎ 바보니까. 우리 모두 바보니까...바보들에게 사랑과 행복을~

작은 행동들의 총 합이 현재의 모습이지...
애들을 보면서 요즘 많이 느끼고 있어...

맞아 맞아, 아이들을 보면 삶을 다시 볼수 있어, 행운이야~

쌓이기는 쌓였지. 적폐(?)가... 아하하하.

이런, 호호...
오늘부터 좋은것만 쌓기.
그리고 아마도 좋은것 많이 쌓아왔을거야
느껴지거등

땡큐 베리 감사~ 좋은 것만 쌓기~

ㅋㅋㅋㅋ 재밌게 잘봤어.

ㅋㅋㅋ주위에 짱돌 없지? 즐거운 하루~~~

파워업 기념 풀봇하마~
글 좋네.

파워업 축하해~ 아름다운

열심히 쌓는다고 쌓고 있는데 아직 마이너스라 힘은 좀 빠지지만,
열심히 해야쥐~ ^^

걱정마, 언젠가는 꽃이 필수 있을 만큼은 반드시 쌓여~
즐겁게 ~~~

이 글의 전제가 잘못 된 것 같아! 어디서 삶이 오는 게 아니라 삶을 누릴 수 있는 이유라고 해야 맞지 싶어. 인생이 어디서 오고 어디로 가는지는 무신론자들은 모른다 할 것이고 종교를 가진 사람들은 그 믿음대로 이야기 할 테지.. 인생이 어디서 오고 어디로 가는지는 잘 모르니 주어진 인생을 누릴려면 축적된 인류의 경험을 돌아보고 자신의 삶도 축적해 나가자.. 이런 뜻이겠지.. 멋진 글 잘 읽고 간다... 휘리릭!

내 짱돌 어딨지? ㅋㅋㅋ
맞아 그렇게 생각해 볼께. 난 바보라서 시간이 좀 필요하네
오늘도 감사!

ㅋㅋㅋ
마자 축적된 를 찾아봐야 별거 없서. 어차피 다싸고도 모자라 다 놓고가버릴텐데. 모그리 걱정/아둥바둥 한담?

(근데 절라 걱정/아둥바둥됨)

ㅋㅋㅋ

ㅋㅋㅋ 넘 솔직하잖아. 바보라서 그런가?
오늘도 쿨~~~

헉..
왜케 인기짱이래?
믄지 모를 끌림이 오게 했어...ㅋ

잘왔어. 반가워. 자주자주 만나자. 쿨~한 하루 되길 기도해.

좋은 글을 쓴다는 것이 전 어렵네요.
초보라 보팅할게 있는지 모르지만
보팅합니다.

그냥 쓰면 잘 쓰는거예요^^ 자주 뵈어요.

안녕하세요 뉴비예요! 제가 할 수 있는 만큼,
조금씩 조금씩 해봐야겠어요!

맞아요. 그거예요.^^ 자주 자주 요기도 걸음을 축적하시어요.

그만큼이 얼만큼인지 모르는 나는 바보인가봐~

이런, 내가 할 수 있는 만큼...바보야!^^ 자기 밀어붙이지 말고 , 자기 스트레스 주지 말고, 그냥 편하게 할수 있는 만큼...그만큼 매일 쌓이면 꽃 펴.

nomadcanna님이 isis-le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nomadcanna님의 [큐레이팅] #4 스팀잇 작가의 좋은 글귀와 시를 감상하세요.

...앱을 개발하고 있는 애나입니다. lucky2님의 무상임대를 통해 시작하게된 큐레이팅입니다.
isis-lee과의 힐링 콜라보레이션

이시스팀의 힐링 이벤트에 인상 깊은 댓글들이 달려 그냥 묻히기에는 ...

예전 박명수의 어록중에 기억나는 말이 있군요

늦었다 생각할때가 가장 늦은것이다.

박명수 말 .잘 이해가 안가. 바보라서..

정말 유익한 글이야 100점
누구나 축적의 시간이 필요할 것 같네
기억은 순차적 패턴인식이야
영감 얻고 가네 @isis-lee

곰마워. 기억은 순차적 패턴인식..나도 기억할께.

자꾸만 자꾸만 다시 하려니 제자리 같아^^
일단은 눈물부터 뚜~욱!!

이런이런, 눈물 뚝~하고...아이 착해. 힘내.

고마워 너무 고마워요 이 글!!!!!! ;-))))
사랑과 애정을 가득 담아 보팅했어요 ㅎㅎㅎㅎㅎㅎ

고마워 고마워..나도 사랑과 애정을 듬뿍 보내...

전 바보입니다. ^^

바보클럽 가입을 환영합니다. ^^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고팍스에서 MOC상장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혜자스러운 고팍스!
https://steemit.com/kr/@gopaxkr/moc

저 바보라서 풀보팅

ㅋㅋ 바보 인증하신 겁니다 바보 클럽 가입을 환영합니다. ^^

마음도 축적해서 강해질 수 있으면 좋겠어.
난 왜 이렇게 마음이 약한지
이래도 헤~~
저래도 헤~~
다른 사람한테 모질게 해야 내가 편하데 그게 잘 안된다.
그래서 나만 힘드네 ㅠ.ㅠ

착한 마음이 축적되면 강해지는겨. 잘 될거야 .
마음 착한 사람은 정말 소중한 사람이야 .
내가 지켜 줄께!

항상 좋네요. 좋은글 좋아하는 글입니다.

반갑습니다. 바보클럽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반갑게 맞아줘서 완전 고마워.
반말하는곳이네.. 바보는 좀 그래. 이해부탁.
다른 댓글 보고 알았네. 완전 편하군,.~~ㅋ

난 바보가 아니지만...

흑우야 ㅜㅜ

ㅋㅋㅋ 정말 웃음을 많이 주시네요. 흑우는 고삐가 없나봐요 안 오는걸 보니 ㅋ

나한테 하는말 같아
그만 징징대고 할 수 있는 만큼 꾸준히 할께^^

그럼 무지하게 잘될거야 ^^

축적이라니 좋은 말이네요.ㅎㅎ

반갑습니다.

ㅎㅎ 알았어
오늘 여행끝나고 일상 시작인데
글 내용이 와닿는다
고마워

여행 잘 다녀와서 좋네

여행 잘 다녀와서 좋네

그래 축적은 죽을때까지 지속해야지 ㅋㅋ 좋은 글 고마워 형 ~

형이라고 불러줘서 고마워 형. 오늘 쿨한 하루 되길 빌어~

공감가네 축적이라..
다시 생각해 보게 하는 말이네

공감 베리땡큐~

내가 할 수 있는만큼만 해야겟어!
욕심 부리다가 탈나것어.ㅠ

잘 낚으시네요 캬캬캬

앗 대어를 낚았군요^^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