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I Wish] 아이들의 생일 선물... 닌텐도 스위치?! (feat. 아들과의 대화)

in #kr6 years ago

슈퍼마리오 오딧세이 , 슈퍼마리오 카트 정도면 한동안 엄청 재미있게 즐기실수 있습니다. 조금있으면 젤다의전설도 정식 발매가 얼마 남지 않았네요 . 그리고 제가 @noah326 님에게 바람을 넣어 정말 죄송스러울꺼 같은건 훼이크고 사셔야죠 ^^;; 이미 마음속엔 구매하셨다고 보입니다.

Sort:  

ㅋㅋㅋ 말씀대로 @isogo 님이 죄송할 이유는 없지요...
아이들 생일이 3월이라 아직 좀 여유가 있긴한데, 왠지 제가 흥분되는걸 보면 마음속으론 이미 구매 확정? 맞는것 같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