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가입인사 드립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iwaltgen 입니다.

#steemit 처음 가입하고 이것 저것 눌러보다가 이제야 인사 올립니다.

저는 소프트웨어 개발에 관련된 이야기 #kr-dev #golang 등에 대해서 글을 쓰려고 합니다.

관련 작업물은 github를 통해서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잘 부탁 드립니다.

Sort:  

글 기대하겠습니다! 팔로우합니다~

열심히 활동해 보겠습니다.
그리고 오히려 @babysloth님 글 많이 기대하겠습니다. ^^

환영합니다!! @iwaltgen님!! ^-^/
개발자이신가 보네요!! ㅎㅎㅎ
전 개발에 대해선 아무것도 모르지만,
많은 개발자분들이 이것 저것 뚝딱뚝딱 만드시면서 즐겁게 스팀잇 생활을 하고 계시는 것 같아요!! ^-^
@iwaltgen님도 앞으로 좋은 글 잘 부탁드리고,
스팀잇 생활도 즐겁게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ㅡ짱짱맨 Curator. 뉴위즈(@Newiz) ㅡ

평범한 개발자 입니다 ^^;
이것저것 뚝딱뚝딱 만들수 있도록 노력해야죠~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글 잘봤습니다 ^^ 저도 아직은 초보이지만 초보일때 적응하는게
굉장히 중요한 것 같습니다.
일단은 팔로우를 좀하셔서 팔로우 수를 늘리시고 그러면 자연히 팔로워 수도
늘으실 거에요.. 그러면서 조금씩 글도 쓰시고 댓글도 다시고
다른사람 글에 댓글도 달면서 소통하시면 금방 적응 하실겁니다~
검색해 보시면 유용한 정보글들 많으니까 틈틈히 읽으시면서 공부도 하시고요~
부디 적응 잘하시고 추운데 감기 조심하세요~
팔로우 하고 갈테니 맞팔 부탁드려요! 좋은하루 되세요~

따뜻하고 유익한 정보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저도 이번에 새로들어왔네요.
활발한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

오 소프트웨어 뭔가 특별한 느낌이네요
좋은 포스팅 기대할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