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en] sevenday black and white challenge #007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Jelly입니다 :D
벌써 오늘이 마지막이네요.
일곱 번째 사진을 올려볼게요.

Hello, I'm Jelly :D
Today is already the last day.
Let me put up the 7th picture.

(7days7).jpg

일곱 번째 사진은 제 결혼식 부케사진입니다.
꽃을 좋아하는 저여서 그동안 꽃사진들을 올렸는데 마지막은 부케로 마무리하게되었어요 ^^

The seventh photo is of my wedding bouquet.
Since I am a flower lover, I uploaded pictures of flowers and ended up with a bouquet. ^^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당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 개
매일 7 일동안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인물은 없이 게시해주세요.
설명도 필요치 않습니다.
매일 다른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sevendaybnwchallenge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THE RULES ARE HERE BELOW

Take 7 black & white photo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Present one image every day for seven days
No people
No explanation
Nominate someone every day. Although anyone can join in
Use the tag: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five tag.

오늘 제가 지명할 분은 @Euni 님이예요.
앞으로 일주일간 멋진 사진 올려주세요!
감사합니다!!

Today I would like to nominate @Euni to join.
Please post a great picture for the next week!
Thank-you!

Sort:  

저도 끝났는데 ^^
tenor.gif

으흑 안타깝다!! ㅋㅋ

ㅎㅎㅎ부케사진이 색이 있었음 더 이뻣겠죵?? 팔로우하고 가용. 앞으로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흑백릴레이여서 크크
감사합니다 ^^ 저도 팔로우하러 갈게욥!!

ㅎㅎㅎㅎㅎ고맙습니다 잘 부탁드릴게요. 외쿡신혼 많이많이 보여주세용

와 정말 인생의 멋진 한 조각같아요! 너무 예쁜 사진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