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ranslation) 이오스 공지 - 블록 프로듀서 후보자를 모집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BP 가 되려면 상당한 양의 EOS를 보유하고 있어야 하지 않나요? 개인이라기 보단 특정 그룹 및 집단? 정도는 되어야 블록프로듀서가 될 수 있지 않을까요? (제가 아직 BP 개념이 잘 없어서 ^^;;)

Sort:  

ㅎㅎ 저도 없답니다.
사실 코인을 알게 된게 얼마 안되서 배경지식이 많지 않네요 ㅎㅎ;;
특정 rank, position 등을 고려하지 않은 오직 '랜덤'으로 선출(+투표) 하는 걸로 봐서는 기회는 열려있다고 생각합니다 ^^
서리님 댓글을 참고해주세요~

랜덤은 아닙니다. ^^ 컴퓨팅 파워와 기여도 등을 판단해 실제로 투표에 당선이 되어야 증인이 될 수 있습니다. 치열한 경쟁이 예상되네요.

흑 저는 안 되겠지만 되도록 kr 커뮤니티에서 나왔으면 좋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