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Sorry, the tip is higher then your deposit.
You can check your balance by sending 0.001 SBD to @tipu with memo: balance
(the minimal tip is 0.1 SBD)

이런거 당첨되면 안 되는데 ㅠㅠ
떨어지는건 제 스팀도 ㅠㅠ

그나저나 연어님
팁 못 준다네요 ㅋㅋ
연어님 오~~~오링 나셨나봅니다~

옴마야.. 정말 그렇네요? ㅋㅋ 잠시 속이 쓰라려 충전이 되어있는지 확인하는걸 잊었나 봅니다. tip! 7.935
아시다시피 저는 큰 변동성을 좋아해서 보통 +-50%정도 레인지에 베팅을 해 두는데, 이번 하락 맞추기에서는 제가 베팅을 안했더군요. 당첨 놓쳤다는 아쉬움에 ㅋㅋㅋ 어쨌든 당첨 축하드립니다.

그러게요.. 실은 28쓰려고 했었는데
맞추고도 맘이 아플까봐 확 썼는데도 제가 되었으니 ㅠㅠ

스팀의 가액에 0이 두개씩 붙을날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
그나저나 어제 수고 많으셨습니다 연어님~!

소철님이야 말로 정말 정말 수고많으셨습니다. 많은걸 베풀어주신 강연이었습니다 ^^

연어님글 리스팀중요~
이게 내편 네편 가르는 일은 아닌데..
저는 나름 약간 기울어있는 중립정도 ^^

Hi @sochul! You have just received 7.935 SBD tip from @jack8831!


@tipU quick guide | How to check your pending payou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