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와이프 가 스팀을 무시하네요 보팅좀 해주세요

in #kr7 years ago

제 와이프한테 스팀 설명해주니간, 못믿네요. 스팀파워의 힘을 보여주세요 여러분~ 돈벌려고 하는거 아닙니다. ㅋㅋ

Sort:  

100% 풀파워로 보팅 드립니다 이런건 기다릴 필요없이 바로 보팅드려야죠 :D 제 와이프는 저에게 설득 당했습니다

100% 풀보팅 해드립니다.

안믿는게 좋은겁니다
전 천만사토시 되도 모른척 할겁니다 ㅋㅋㅋ

보팅해주신분들 감사합니당 ^^

너무 재밌는 글이네요 ㅎㅎ Voting 하고 갑니다~

Welcome back!
I dont understand Korean but translated in google translate and if its right u meant to say " I explained to Steve my wife, and I can not believe it. Show me the power of steam power Everybody ~ I am not trying to make money. haha"..
I read your previous post which you posted months back..
If you couldn't find person to translate it for you,try copy pasting your content in google translate site for other non koreans to understand your feelings better!
Never get worried.. Keep rocking in steemit!

다들 감사합니다 ~^^

미약 하지만 이해도 높이는대 한표

제 마누라도 절 안믿어요.
세상 마누라들 다 똑 같은 것 같아요

보태고 갑니다.ㅎㅎ

잭님 와이프 놀래봅시다~~ 그 마음 이해가 갑니다.. 저도 아버지 한테 몇번이나 보여드리니 마음껏 스팀을 하게 하시더군요 :)

Don't understand Korean but welcome back.

upvote 및 resteem @jackkang

제 아내는 돈을 만져봐야 믿겠답니다.
성경의 도마가 생각났습니다.
하지만 이들의 특징은 일단 믿으면 누구보다 적극적으로 변하죠^^
각설하고 일단 밀어드릴게요.
나머지는 자신의 복입니다.
귀있는 자는 들을 지어다~~~

nice post,upvote and followed

Thanks for sharing
and for your support
Followed
Have a great day

ㅠㅠ 보팅하고보니 이미 7일이 지났네요 ㅎㅎ

저도 열놈한테 얘기했는데 한놈만 저 믿고 아무도 안하네요ㅜ 꼭 스팀으로 좋은 모습보여서 판을 뒤집고 싶네요

하하 저도 친구들에게 전파중인데 몇명이나 시도할지는 모르겠네요. 일단 한명은 꼬셨습니다.

_<보팅해드렸어요! 아내분이 믿어주셨음 좋겠네요!

저랑 똑같네요 ㅎㅎ 방금 제가 설명을 해줬는데 와이프 한숨쉬고 자러 가네요 ㅎㅎ

너무 공감되어 보팅합니다 힘을 보여주세요 ^^

hey ,thank you for upvoting me in my last article. really appreciate it . I started at june 3rd without any capital ,so every penny for me is super important, respect :) have a nice day .

돈! 돈! 돈! 아내분 여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