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가입인사 드립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스티미언 여러분, 안녕하세요.
바쁜 날들이 지나고 이제서야 가입 인사를 드립니다.
저는 일본에서 전자공학을 공부하고 있는 학부생입니다.

작년 초부터 블록체인 기술에 관심이 생겨, 땡글이나 체인톡에서 열심히 읽기만 하다가 강함님 방 통해서 스팀잇도 알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좋은 글 써주시는 분들 보팅이라도 해드리고 싶어 가입했는데, 보팅파워가 없어서 파워업을 최근에 한 김에 제가 공부한 것도 같이 나누고 싶어 앞으로 적극적으로 활동해 보려고 합니다.

저는 앞서 말씀드린 블록체인, 분산원장과 뇌파 분석에 관심이 많습니다. 인간의 의식이 조금 더 직접적으로 소통하도록 하는 기술을 개발하고 싶어서 앞으로 대학원 진학도 신경공학이나 뇌파를 이용한 통신 쪽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생각 자체가 교환 가능한 정보가 될 때, 그 가치를 지키는 것에 블록체인이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할 거라고 생각합니다. 말은 거창하지만 앞으로도 가야 할 길이 많은 아직 어린 학생입니다.

항상 스팀잇을 통해서 인생 선배님들의 글들을 보고 많은 것들을 얻어가고 있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부족하지만 제가 알게 된 것들도 열심히 공유해 보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마땅한 사진이 없어 일본에서 찍은 사진을 올려봅니다:)
000017.JPG

Sort:  

반갑습니다. 너구리? 여우? 가 귀엽네요

반갑습니다 :) 여우마을이라는 곳에 갔을 때 찍은 사진이에요.

반갑습니다! : )

반갑습니다 :):)

안녕하세요? 저는 인디게임을 개발하는 도적코볼트라고 해요. 포스팅 하나 올리고 자기 전에 돌아보는데 인사를 올리셔서... 저도 인사를 하러 왔습니다. 앞으로 좋은 글 기대하겠습니다 ^^ 팔로우도 해놓을게요

감사합니다:) 저도 잘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공학도가 또 늘다니 반갑네요 :)

반갑습니다 잘부탁드려요 :)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

반가워요😄

반갑습니다 :)

반가워요

반갑습니다 :)

환영합니다
잘오셨습니다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잘부탁드립니다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

환영합니다~! 자기소개 공모전 참여하신거 보고 찾아왔습니다!

저도 얼마전에 스팀잇을 시작한 뉴비입니다! 활동하면서 알게된 것들을 글로 적어봤습니다.
혹시 스팀잇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아래 글을 읽어보시고 댓글로 질문해주세요! 성심성의껏 답변해드릴게요!

감사합니다 :)

세상에 저기 여우마을 아닌가요? 일본에 계시다니 너무 부럽네요 ㅠㅠ 제 희망사항이 일본 워홀이거든요. 일본에서 전자공학 공부하면서 느낀 점들도들어볼 수 있다면 좋겠네요!

맞습니다 제가 사는 곳에서 멀지 않아서 다녀왔어요 :) 일본에서 뵐 수 있으면 좋겠네요. 잘 부탁드립니다

반갑습니다
벤티 입니다

저도 반갑습니다 :)

반갑습니다아~!!

반갑습니다 잘부탁드려요:)

반갑습니다. 잘 부탁드려요~!

저도 잘 부탁드립니다 :)

환영합니다~! 일본 오소리? 인가요? 여우치고는 통통하고 ㅎㅎ
그리고 제가 포스팅한 가입인사 방법 글이 도움이 되실거예요
https://steemit.com/kr-newbie/@successtrainer/3wgifr

여우 맞습니다 :) 감사합니다 참고해 보겠습니다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

반갑습니다. 일본에서 블록체인의 관심은 어떤가요?

저도 반갑습니다 :) 인지도는 한국하고 비슷한 것 같습니다. 다만 Nem에 대한 수요가 많고, 정부나 기업이 투자보다는 실사용을 목적으로 빠르게 자리잡고 있는 중입니다. 후에 관련 포스팅을 올려 보겠습니다.

기대하겠습니다.

생각하신 바가 잘 이루어지길 바랍니다. 반갑습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좋은 글 써주셔서 도움이 많이 됩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항상 너무 감사드리는거 아시죠..:)

스팀잇 사용에 도움이 되고자 정보를 모아놓았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https://steemit.com/guide/@woo7739/6qmlna

자세한 안내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steemit with you 어랏차 입니다. 일본에 계셨네요 이렇게 알게되어 반갑습니다.

어랏차님 안녕하세요 :) 저도 반갑습니다. 스팀잇에서 자주 뵙겠습니다

반갑습니다 :)

저도 반갑습니다. 항상 도움 많이 받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