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노움 이야기(1)

in #kr7 years ago

320.jpg
안녕하세요! 제이나 입니다.
오늘은 방금 키운 따끈따끈한 신입! 와우 노움 캐릭터 " 한우산아래 "를 소개 해드리려고 합니다.
지금까지 힐러 직업을 키운적이 없어서 키워볼까 하구 만든 사제 캐릭터 입니다.
한우산아래.jpg
귀엽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정 귀속탬을 끼고 사냥하니까 굉장히 편리해서 수월하게 15렙을 찍었어요.
그리고 대망에 무작위 던전!! 파밍의 시작...
WoWScrnShot_061917_205259.jpg
양팔벌려서 힐하는 모습 너무 귀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제 세가지 직업이 있어요!
수양.jpg
아군에게 보호막을 걸어주고 순간적인 힐로 아군을 치유하는 수양사제!

신성.jpg
지속적인 힐링과 대규모 힐로 파티원 전체를 치유하는 신성사제!

암흑.jpg
사악한 어둠의 마법으로 주기적으로 적에게 피해를 주는 암흑사제!

아직까진 어떤게 좋은지 몰라서 던전에서는 수양과 신성을 번갈아 쓰고있고 암흑은 사냥에서 쓰고 있어요~
( 이펙트가 이쁜건 신성이 이쁘더군요.. )

그리고.. 갑자기 우편이 날라와서 우편을 펼쳐보니.. !
WoWScrnShot_061917_230631.jpg
노움도 너무 귀엽게 키우고 있었는대 더 귀여운 코기가 분양왔더군요 ㅠㅠㅠㅠ ( /칭찬 )

WoWScrnShot_061917_230703.jpg코기 이름을 코나니로 지었습니다...

WoWScrnShot_061917_231448.jpg
코나니와 함께 지하철 여행

한우산아래 - 헬스크림
노움 사제 그의 모험은 이제부터 시작이닷!!

노움 이야기 1편 끝
다음편에 계속...

Sort:  

히오스의 크로미가 생각나네요 ㅎㅎ; 와우는안해봤지만

와우에서 이번에 신규 시나리오인 크로미의 죽음 컨텐츠가 나왔어요! 그거 하면서 노움을 키우는 계기가 된게 아닌가 싶내여... 다시 히오스 크로미를 파볼까 생각 중 입니다... 아 그리고 히오스 리뷰 글도 지금 준비중 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