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리움은 과연 거품인가....

in #kr7 years ago (edited)

IMG_1623.JPG
오늘 아침에 이더리움이 갑자기 떨어졌죠...
최근에 ICO붐이 과거 벤쳐붐을 떠올릴만큼 과열된 조짐을 보이는데요
이때문인지 이더리움 전송속도가 엄청 느려졌습니다

그로인해 오늘 아침 이더리움이 급락하고
비탈릭도 거품을 대놓고 트윗하기도 했죠

그래서 제가 한 생각은 결국 스팀이 가장 가능성이 있다는것입니다
최근 hashrate를 보아도 스팀이 엄청난 볼륨을 보이고 있죠
저는 스팀 뉴비라서 스팀파워를 많이 보유하지 못하는게 한입니다...

스티머분들께서는 어떻게 보시나요?

Sort:  

이더리움,, 일단 성장속도는 빨랐죠,,
스팀코인이 짱짱인것같습니다 ㅋㅋㅋ

불안불안 하네요. 일단 좀 더 기다려 보기로 했습니다.

성장이 빨랐던 만큼 조정 들어간다고 봅니다, 하지만 앞으로의 행보가 더 중요할거 같습니다.
글 잘보았습니다.

전 일단 이더는 메폴을 기다려 보고 있습니다.
스팀은 정말 꾸준히 성장할 꺼란 확신을 들게 해주네요.
활동하면 할수록

이더 요즘 너무 불안불안하네요...ㅜㅜ 다시살아나야하는데..ㅎㅎ

이더가....아직 죽기엔 아까운 나이 아닐까요ㅎㅎ스팀은 사랑입니다ㅎㅎ

장기를 보면 충분히 상장할 것 같아요ㅎㅎ
저는 리플유저지만 이더리움도 관심 갖고 있습니다 ㅎ
팔로 업봇하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