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pet 큐레이션]0.4~2.0 보팅 이벤트: 반려동물이 없는 분들도 보상 받는 법

in #kr6 years ago

씽키님 오랜만이네요! 문제 다 해결되어서 활동에 지장이 없으신 듯..다행입니다. ㅎㅎ 미션도 꼼꼼하게 다 해주셨네요. 검색이 용이하지 않은 스팀잇이라 이렇게 옛날 글 발굴까지 부탁드린 거랍니다. 저자분들이 다 지금 활동중이 아니더라도 돌아오실 수도 있으니ㅠ

태그 수정하신 것도 좋네요. 그 글에도 아주 살짝 보팅을 할게요. 성실한 참여 감사드려요!

Sort:  

네! 제이미님, 해킹때 한참 댓글로 말씀 나눴는데 제가 길게 댓글다는걸 좋아하다 보니 시간의 한계상 많은 분들을 찾아뵙지 못하고 있었어요 ㅠㅠ kr-pet 핑계로 어둠속의 제이미님도 자주 뵐 수 있게될것 같아 좋습니다! :D

저도 감사드리고, 앞으로 자주 놀러오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