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in #kr6 years ago

https://steemit.com/kr-gazua/@jeank/asinayo

엄청난 수작업이 들어갔고 재미도 있는 @jeank님의 '존버천년' 포스팅 추천합니다. 일반 글 중에서 굳이 보상을 더 받아야할 글을 가리긴 사실 힘듭니다. 새로운 형태의 포스팅 지원은 어떨까요.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앗 제이미님 추천으로 된거네요. ㅎㅎㅎㅎ 엄청 재밌었는데 당선축하축하 ㅎㅎㅎ

네, 제가 추천한 글이 되어서 뿌듯해요. ㅎㅎㅎㅎㅎㅎㅎ

오! 제이미 파워 ㅎㅎ 멋지심. 글도 잘 쓰시고 서로 추천하는 미덕 ㅋㅋㅋ

"서로"는 아니에요. ㅋㅋ 난 추천 안해줘도 됨...비교적 뉴비들이나 나보다 평균 보상 적은 분들이 선정됨 좋겠음 ㅇㅇ

올. 고수의 여유 ㅎㅎㅎ 역시 대인배. 잘 될 수밖에 없으신듯.